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

일년에 한 번 올 수 있는 빅 기회가 찾아옵니다.
10월은 경력자극! 스텝업으로 더 큰 책임과 권력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올해 최고의 기회가 찾아옵니다캐리어면에서의 행운을 운반해 오는 것이, 6일에 저울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 이 초승달은 1년에 한 번 캐리어의 영역에서 일어나는 특별한 파워를 가지는 초승달인데다, 태양, 화성, 수성을 수반해 「명예, 상, 공적」의 하우스에 머무릅니다.화성의 존재는 출세를 도와주는 유력자의 협력을 얻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게다가 「수입」의 하우스에 있는 수호성의 토성이, 캐리어를 담당하는 하우스의 별들과 직접 대화하는 별자리입니다.급여면에서 희망금액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구직 중이라면 목표를 높게 유지하세요.


수호성 토성이 순행으로 돌아옵니다.이 날 이후 전직이나 승진에 진전이 있음:10월 10일입니다.급여교섭등 금전에 관한 대화가 뜻대로 진행됩니다 : 10월 15일.집에 관한 결단을 내리다: 10월 20일(만월) 이후 5일 이내입니다.

 

 

 

 

 

 

물병자리

 

 

***

초승달이 다양한 기회를 가져다 줍니다.
10월은 기회로 넘치는 한 달이 될 것 같아요.6일에 초승달이 일어나는 저울자리는 물병자리와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입니다.이 초승달은 해외 사람이나 장소에 초점을 맞춥니다.업무상의 교류가 시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코로나 화를 생각하면 원격 회의에서 만족하지 않을 수 없지만, 그래도 충분히 훌륭한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수출입으로 상당한 수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12년 만에 물병자리에 들어온 행운의 별, 목성은 당신이 임하는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크게 넓혀 줍니다.이 초승달이 비추는 것은 국제 관계 외에 출판, 방송 등의 미디어, 고등 교육을 담당하는 하우스이기 때문에 6일 이후에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사랑과 미의 별 금성과 행운의 별 목성의 혜택을 받는 연애면이 12성자리 중 최고의 운기를 누릴 때: 10월 7일부터 약 1개월. 법적 문서에 서명합니다면: 10월 20일(보름달) 전후 5일 또는 31일입니다.

 

 
물고기자리

 

 

***

돈에 눈을 돌리는 한 달입니다.
스피리추얼하고 창의적인 물고기자리는 돈 관리에 대해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하지만 10월 6일 천칭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태양, 수성, 화성을 동반한다)이 남의 돈의 하우스를 비추는 이달은 지난 한 해 수입, 저축, 투자를 재검토할 때라고 별들이 가르칩니다.게다가 보름달이 뜨는 20일에 재물운이 최고조에 달하므로 목돈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있습니다.그것은 승급, 자영업이라면 신규 클라이언트와의 계약에 의한 이익이라는 형태로 초래될 것입니다.안정의 별·토성이 금전적 목표를 달성하는데다 행운의 별·목성도 수성을 개입시켜 돈을 담당하는 하우스와 관련되므로, 이번 달, 금전면에서의 진전은 만족할 것입니다.

학자금 지원, 주택담보대출, 보험금 청구 등 필요한 자금 신청을 한다면: 10월 6일(새달) 이후 며칠입니다.수성이 역행중입니다. 은행이나 신용카드 명세서에서 부정한 청구가 없는지 확인: 10월 18일까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