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별들의 영향이 강한 이번 시즌에는 변화가 풍부한 운세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수성의 움직임이 활발하고, 인간관계는 좋지도 나쁘지도 포인트가 됩니다.상대가 적인지 아군인지 판단해서 교제하는 것이 중요하고, 적이 될 것 같은 사람은 잘 피하고, 아군이 될 것 같은 사람과는 서로 협력해요.일에서도, 이 시기에 의견이 맞는 상대와 한 일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개중에는 당신의 활약을 질투해서 방해해 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러한 사람은 상대하지 않는 것입니다.섣불리 건드리면 발목을 잡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냥 넘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또한 이 시기부터 시작한 일은 몸에 익히는 것이 빠르고, 그것이 장래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공부든 취미든 하고 싶은 것은 시작해 보세요.6일 초승달 쯤에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평소 같으면 읽지 않았을 메일 매거진도 체크해 봐요.

 

 

 

 

 

 

 

 

 

연애운 
***

인기 있는 운세이지만 이미지와 실제와의 갭이 있습니다 오해받는 경향이 있습니다.너무 사양하거나 신경쓰지 않고, 본래의 자신을 스트레이트로 드러내는 편이 당신의 매력이 상대에게 전해질 것 같아. 말하고 싶은 것도 말하는 편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겠지요.교제중인 사람은 연인과의 싸움이 걱정입니다.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로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또한 이 시기에 접근해 온 상대와는 대화가 될 것 같습니다.처음에는 친구에서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향후에는 교제로 진전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건강면은 최고의 컨디션입니다. 그런 만큼 일에 너무 열심히 해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피로가 쌓일 것 같습니다.다음 시즌이 되어 다운되지 않도록 그 날의 피로는 그 날에 있습니다서, 컨디션을 제대로 회복시켜 둡시다.미용면에서는 넥케어에 힘써요. 얼굴뿐만 아니라 목부터 데코르테까지 깨끗하게 닦아두면 매력이 업! 또, 미안기 등 홈에스테틱 도구를 구입하는 것도 좋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