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운세는 불활발. 매너리즘을 타파하고 싶은 욕구에 사로잡힐것 같지만, 이번기엔 섣불리 움직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다음 시즌이 되면 주위 환경에도 변화가 생길 것 같으므로 지금은 현상 유지가 좋습니다.인간관계도 초면인 사람이나 안 지 얼마 안 된 사람과는 뜻이 맞지 않는 예감입니다.교류를 깊게 하려고 하지 않고, 표면적인 교류를 하고 있는 편이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오래된 친구와는 이야기를 할 기회를 가지면 굉장히 분위기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지금의 내 고민을 털어놓으면 서로 공감하고 의기투합하며 해결책도 보일 것입니다.일은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질 높은 것을 올려야 평가로 이어집니다.개중에는 재촉해 오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서둘러 완성한 것은 실수와 누락이 있는 것 같습니다.자신의 페이스를 지켜 세심하게 대처하세요.6일 초승달이면 재물운이 올라갑니다.돈 생각하기에 안성맞춤인 시기입니다.iDeCo나 NISA 검토, 저축 계획, 파이낸셜 플래너 상담, 돈 관련 공부 등은 모두 길. 내 돈과 마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연애운 
***

잔잔한 러브운이에요.접근 중인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을 잘 관찰해 보세요.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의외의 일면을 발견하게 될 것 같습니다.프리랜서쪽도 궁금한 상대가 나오면 잘 관찰을. 자신과 맞는 타입인지 알수있을것입니다.커플은 연인의 제멋대로인 행동을 이번 분기에는 잠자코 들어주었습니다.상대도 자신이 제멋대로인 것은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받아 주는 당신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가질 것입니다.또, 이 시기는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에게 여러가지 질문하는 것은 삼가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꼬치꼬치 캐묻는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조심해요.

 

 

 

 

미용,건강운 
***
몸의 순환이 잘 안 되고, 혈액 순환이 안 되는 경향이 약간 있습니다.특히 모세 혈관의 혈액 흐름이 나빠져서 손발이 차가워졌을 때는 컨디션도 다운될 것 같습니다.손발의 냉증을 느끼면 옷을 두껍게 입거나 두꺼운 양말을 신거나 해서 따뜻하게 할 생각입니다.피부도 혈액 순환 불량으로 인해 모공에 더러움이 쌓이기 쉽습니다.클렌징과 세안은 평소보다 더욱 꼼꼼하게 합니다.핫젤 등 따뜻한 화장품은 시도해 볼 만해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