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지금까지 펼쳐 온 인간관계나 사물을 일단 정리해야 할 운세입니다.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취사 선택해 보세요.별로 의미가 없는 교제는 서서히 줄여 나가, 배울 것이 많은 사람이나 함께 있습니다 즐거운 사람과의 교류를 깊게 해 가는 것이 최선입니다."라이프스타일에서도 불필요한 것은 버리고, 자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이나 애착이 가는 것만을 손에 남겨두고."그렇게 간단한 생활로 해 두면, 향후, 지금의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나 권유, 인간 관계가 날아 들어 오게 될 것입니다.직업은 고객의 심리를 잘 생각해보세요.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하면 사줄 수 있는지 등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자신이 상대의 입장이라면 어떻게 할지 바꾸어 생각해 보면, 새로운 깨달음이 있을 것입니다.6일 초승달은 작은 친절을 베풀면 나중에 몇 배의 은혜가 되어 돌아올 때입니다.주위 사람들에게 상냥함과 애정을 가지고 대해주세요.

 

 

 

 

 

 

 

 

 

연애운 
***

「이래야」라는 자신의 기분이나 가치관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에게 강요하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요즘 시대에 연애 스타일도 천차만별이죠.자신에게 맞는 연애의 형태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종래의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특히 연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방이 어떤 연애나 관계성을 원하는지 한번 의논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자신과는 다른 의외의 의견이 튀어나올 것 같습니다.프리랜서는 말 잘하는 이성에게 주의를 주세요.달콤한 말로 설득당해 좋은 기분이 되면, 상대의 편리한대로 다루어져 버릴 우려도. 사람을 보는 눈은 엄격하게 해 두는 편이 안전하겠지요.과묵하고 연애에 서툰 타입을 더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용,건강운 
***
몸 상태는 굼뜨는 것 같아요.체육관이나 운동 학원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발단이 되기 쉬우므로 피곤할 때는 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평소 수면과 영양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높이도록 합니다.미용면에서는 눈빛이 츠키를 끌어당기는 운세입니다.눈화장은 시간을 들여서 테크닉도 연마하고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