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가벼운 발걸음이 운세를 좌우할 때입니다.기분적으로도 긍정적으로 되기 때문에 행동하는 것도 귀찮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것이나 갈 수 없었던 장소에도 액세스 하기 쉬워질 것 같으므로, 예정에 따라 간단하게 소화해 나갑시다.단지, 하나의 생각이나 의견을 고집하는 것은 집착을 낮추는 원인입니다.타협하거나 타인의 의견에 맞추는 융통성은 가지고 있습니다야 합니다.일은 바삭바삭하게 진행될 때입니다.의견이나 제안도 수용하기 쉬운 운세이므로 적극적으로 발언해야 합니다.또한 직장 사람들과 함께 SNS 그룹을 만드는 것도 추천합니다.당신이 중심이 된 그룹은 좋은 형태로 발전해 나가, 모두의 의견을 수렴하거나 새로운 기획 제안의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또, 이번 분기는 EC사이트와 궁합이 맞기 때문에, 갖고 싶은 것도 인터넷상에서 찾으면 좋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휴일전 밤이 목표입니다.6일의 초승달 무렵은, 말의 선택법이 중요합니다.같은 말을 해도 말투 하나로 상대방이 받아들이는 방식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부정어보다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도록 유의하세요.

 

 

 

 

 

 

 

 

 

연애운 
***

7일 이후 사랑의 별 금성이 사자자리의 연애운을 자극하는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멋진 만남이나 사랑의 진전이 있을것 같은 기색. 좋다고 생각하는 상대가 있으면, 메일하거나 말을 걸거나 하면, 그것이 계기로 단번에 친해질지도 모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도, 자연스러운 형태로 어프로치의 찬스가 태어나는 때이므로, 그것을 놓치지 않도록.상대와 이야기하는 내용등을 평상시에 생각해 준비해 두면, 돌연 찾아온 찬스에도 겁내지 않고 어프로치 할 수 있을 것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연인에게 평소보다 더 애정을 전할 절호의 기회입니다.이번 시즌이라면 끈적거리거나 응석을 부리거나, 조르는 것도 귀엽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애정도 아낌없이 쏟아주세요.

 

 

 

 

미용,건강운 
***
귀가 약해지기 쉬운 때입니다.소리의 자극에도 약하고, 큰 소리로 음악을 듣는 것도 지금은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머리를 감을 때도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를 합니다.미용면에서는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상이에요.자극이 강한 케어가 이번 기는 피해 주세요.민감성 피부용 화장품으로 바꾸는 것도 추천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