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운세는 후반부로 갈수록 좋아집니다.다만, 이번 분기는 파트너에 따라 당신의 매력과 능력을 활용하는 방법은 상당히 달라질 것 같습니다.조금 억지스럽더라도 행동력이 있는 사람이나 당신을 리드해 줄 것 같은 사람과 공사와도 짝을 지어 주십시오.그 사람 덕분에 자신의 새로운 면을 대담하게 낼 수 있게 되는 등, 분명 좋은 영향이 있습니다.또, 이번 분기는 모든 면에서 성장이 플러스로 작용할 때입니다.멋쟁이, 식사, 놀이 등 한 단계 높은 것을 선택합니다.19일 이후로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만큼 운이 좋아집니다.어떤 상황에서도 겁내지 않고 발언해, 당당한 태도가 존재감과 인기를 높일 것 같아요.주위의 강력한 지원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단, 25일 경은 감정적으로 되면 뿌리 깊은 싸움으로 발전할 것 같습니다.화가 치밀어 오르는 한이 있더라도 냉정하게 대응할 것을 유의하십시오.이번 기의 보름달은 17일입니다.요즘은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것이 개운해요.인테리어 가게를 둘러보거나 인테리어 관련 책이나 잡지를 보거나 방 구조 바꾸기, 가구 구입도 추천합니다.또한 이사나 부동산 구입 등 집에 관한 결단이나 검토도 길합니다.

 

 

 

 

 

 

 

 

 

연애운 
***

이번 기에는 좋아하는 사람만 보지 말고 시야를 넓혀봐요.제2 후보나 어쩌면 본인 이상의 남성이 출현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사랑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게 펼쳐질 겁니다.프리랜서는 행운 해프닝이 많은 팔자예요.거의 만남이 없을 것 같은 장소에서, 의외의 형태로 멋진 사람과 우연히 만날지도 모릅니다.그런 기회가 오면 한 발짝 내딛는 용기를 가져보죠.어프로치 중인 사람은 지적인 대화가 상대방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 같습니다.SDGs 등 사회문제 얘기를 꺼내거나 하면 상대방의 반응이 좋아질 수 있어요.또한, 그의 전문분야에 대해 질문하는 것도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너무 직설적인 말투에 주의. 연인의 마음이나 프라이드를 상하게 할 것 같다. 말투를 생각합시다.

 

 

 

 

미용,건강운 
***
약간의 운동으로 몸이 단단해지거나 체력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되도록 계단을 활용하거나 한 정거장 걷거나 하고, 집안에서는 집안일등을 부지런히 해 의식적으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보디 라인이 달라집니다.자전거를 타고 활동범위를 넓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메이크업은 간단하게 완성하면 호감도가 업. 특히 눈매가 너무 진하지 않는 편이 인상도 좋아질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