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19일에 태양이 게좌에 발전을 가져오는 위치로 돌아옵니다.그로부터 약 1개월은 게자리에게 있어서 호조운 때입니다.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하고 싶은 일을 척척 진행시키기에 최적입니다.적극적으로 움직여보도록 하겠습니다.일에서도 당신의 아이디어나 재능이 주목받는 팔자입니다.상사에게 제언이나 이동 소원 등도 받아들이기 쉬운 때이므로, 이 기회를 능숙하게 활용합니다.이 시기는 다른 사람이 찾지 못하는 실수나 문제점 등을 발견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뭐가 잘못됐어?라고 느껴지는 게 있으면 알아보겠습니다."잘 찾았어!"라고 주위로부터 감사받아 포인트를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25일 쯤은 동료나 오랜 친구를 의심하는 상황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오해의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잘 조사도 하지 않고 불신감을 안는 것은 금물입니다.이번에는 17일에 만월이 됩니다.이날은 재물운이 상승했어요.돈 굴리기 좋은 날이에요.또, 지금까지 저금을 해 온 사람은 목표액에 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새로 지갑을 사거나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도 복을 불러요.

 

 

 

 

 

 

 

 

 

연애운 
***

애정을 가져오는 금성과 화성이 단단히 팀을 이뤄 게자리에 행운을 전해줄 것 같습니다.커플은 "드디어 프러포즈냐!"와 같은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두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기 쉬운 때이므로 데이트도 분위기가 좋아질 것 같다. 또, 좋은 느낌으로 교류가 계속 되고 있는 상대로부터 교제의 신청이 있는 일도! 두사람 사이에 무엇인가 장애가 있던 사람은, 그것이 제거되는 암시도 있습니다.프리랜서 사람은 만남이 여러개 있을지도 모릅니다.상대를 결혼상대로서 적합한가 어떤가 하는 시점에서 보면, 틀림없는 상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이번 기의 약점은 허리입니다.다리를 꼬고 앉는 버릇이 있는 사람은 허리를 다칠 우려가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도 허리를 삐끗해서 조심해야 한다. 허리를 따뜻하게 하는 것이 아주 좋으니 추운 날 등에 핫팩을 허리에 대는 것이 좋습니다.미용 면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의 효과가 별로라고 느끼고 있다면, 다른 것으로 바꾸면 좋을지도 모릅니다.지금 제 피부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