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긍정적인 발상이나 의견이 주위로부터 환영받을 때입니다.주위가 밝아질 수 있는 발언이나 태도를 의식해야 합니다.그것이 당신 곁에도 행운이 깃들일 것입니다.특히 16일 경은 근처에 기운이 없는 사람이나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모양입니다.그 사람을 밝게 케어해 주세요.상대는 당신이 대하는 방법에 의해 구원되고, 거기에서 신뢰와 유대감이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19일 이후로는 업무운이 급상승해요.그 중에서도 트러블 처리나 문제 해결의 능력이 뛰어납니다.그것을 활용하면 마이너스 상황도 결국 플러스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얽힌 교섭일 등은 활약의 찬스라고 생각해 둡시다.25일 경은 개성이 강한 타입에 끌립니다만, 그런 사람과 관련되면 휘둘릴 우려가 있습니다.시간과 노력을 희생하고 싶지 않다면 가까이 가지 않는게 현명해요.이번 기는 17일에 만월이 됩니다.이 보름달의 파워에 의해 지적 흡수력이 높아질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독서나 세미나 참석, 전문적인 공부 등은 모두 추천합니다.내면의 충실을 도모할 기회입니다.

 

 

 

 

 

 

 

 

 

연애운 
***

애정의 깊이가 추궁 당할 때입니다.특히 교제중인 사람은 상대방이 당신의 사랑을 시험하고 있다는 예감이 듭니다.바쁘다고 애인을 내버려 두거나, 메일의 댓글이 늦거나 하면 상대의 애정도 식어 갈지도 모릅니다.오히려 평소보다 메일 횟수를 늘리거나 가볍게 질투한다면 상대방은 애정을 느끼며 더욱더 당신을 향한 마음이 깊어질 것입니다.짝사랑하는사람은상대방이나도모르는장점이나재능을당신이찾아칭찬해보세요.그것을 계기로 당신에 대한 견해나 의식이 바뀔 것 같습니다.프리랜서 사람들은 자각부족의 예감인데요.혹시 상냥하게 지켜봐주는 사람이 바로 옆에 있는 건 아닌지? 이상이나 조건에 현혹되어 눈치채지 못하는 건지도 몰라요.

 

 

 

 

미용,건강운 
***
몸에 나쁘다는 것을 알기를 그만둘 기회에요.담배, 술, 밤샘, 불규칙한 식사 등 이번 분기 안에 그만 두기로 결심하면 컨디션도 피부 상태도 몰라보게 좋아질 것 같다. 또한 피부 관리 방법을 개선하는 것도 길하다. 다시 한번 올바른 피부 관리 방법을 미용 사이트나 동영상 등을 통해 배워보세요.최신 미용 지식과 테크닉을 알 수 있고, 그것을 시도함으로써 피부결도 좋아질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