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새로운 일에 조우하기 쉬운 이번 시즌은 익숙해질 때까지 조금 당황할지도 모릅니다.지금까지의 방식이 통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의 체험은 모두 자신의 레벨업으로 이어집니다.푸념 따위 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죠.대인면에서는 평소보다 신경을 쓰는 장면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상대의 성격이나 인품에 따라서 접하는 방법이나 말을 의식적으로 바꾸어 갈 필요가 있습니다.다행히 통찰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대략적인 짐작은 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 직감에 의지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노력해 나가요.업무 면에서는 병결한 사람의 일을 자신이 맡는 등 예정 외의 일이 날아들 우려가 있습니다.요령있게 처리하지 않으면 잔업이 계속 될 지도 몰라요.동기 등 또래의 사람이 의지할 수 있는 때이므로 힘들 때는 혼자 끌어안지 말고 협력을 받읍시다.이번 기에는 17일에 사자자리의 위치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사자자리에게 보름달의 힘이 강하게 작용하는 때이므로 소망과 희망을 달을 향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의식하면 이루어지기 쉬울 것 같습니다.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일한 사람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운 
***

연애면에서는 현실적으로 되기 쉬운 경향이 나타날 것 같아요.그 때문에 상대의 장래성이나 수입, 직업이라고 하는 조건이나 backbone 에만 눈이 가기 십상입니다.상대의 인간성에도 눈을 돌려 두지 않으면 예상치 못한 함정에 빠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이번 기는 직감이 날카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인품에 조금이라도 「어머?」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면, 그 직감은 간과하지 않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교제중의 사람은, 상대의 마이너스면이 눈에 띌 때입니다.자신의 결점을 뒤로 하고 상대를 지적하거나 비판하거나 하면 둘 사이에 틈이 생길 것 같으니까 조심해요.자연 속에서의 데이트는 두 사람의 마음의 거리를 좁힐 것 같아요.프리랜서는 일과 관련된 사람과의 인연이 있습니다.직장에서 자주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미용,건강운 
***
기력은 매우 충분한데 몸이 잘 따라가지 않을 때 입니다.너무 열심히 하면 피로에서 다운될 우려도 있으니 컨디션 관리는 잘해야 합니다.수면 부족이면 신체 소모가 심해지기 쉽기 때문에 수면 시간은 7시간 이상 확보하고 있습니다.미용면에서는 데일리 케어를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피곤할 때일수록 피부에 영양을 듬뿍 넣어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