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운세는 차분해져요.부담이나 자극도 줄어 드는 만큼, 이상하게 기를 쓰는 일도 없어져, 비교적 느긋하게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제 페이스대로 일을 진행할 수 있을 때이기 때문에 편안함이 있습니다.업무에서도 상사나 선배의 눈이 다른 사람을 향하기 때문에 조금만 손을 써도 그렇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최소한 하는 것만 잘 해낸다면 문제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또한 지성을 담당하는 수성이 물병자리로 들어오기 때문에 머리 회전이 탁월합니다.일의 처리 능력도 높아질 것 같기 때문에, 재빠르게 일을 처리하고 개인적인 시간을 충실하게 하면 수확이 될 것입니다.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친구를 말려들게 해서 무언가를 행하기에는 절호의 운세. 그것이 돈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25일 쯤이면 뭔가 수리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만약 그렇게 되면 방치하지 말고 빨리 고쳐놔요. 나중에 수리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서요.이번 보름달은 17일에 일어납니다.요즘 문득 생각나는 인물이 있으면 꼭 연락을 취해 보세요.그 사람이 공사 모두 올해 최고의 파트너가 될 지도 몰라요.

 

 

 

 

 

 

 

 

 

연애운 
***

사랑에 관해선 의심이 많은 경향이 나올 것 같아요.상대의 말을 「입으로는 저런 것을 말하고 있지만 본심은 어떨까……」라고 생각하기 십상입니다.상대에게 타의는 없고, 솔직한 마음으로 말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신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또, 이 시기에 만난 상대는 뭔가 비밀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그것을 머리에 넣고 나서 사귀세요.과거의 사랑을 질질 끌고 있는 사람은 또 다른 생각을 단절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어떤 계기로 질질 끌고 있는 것이 바보처럼 생각될 것 같아요.여기서 뜻을 끊은 사람에게는 다음 분기 이후에 새로운 사랑의 싹이 생겨요!

 

 

 

 

미용,건강운 
***
충치 등 지금까지 방치해 온 질환이 있는 사람은 거기가 나빠지기 쉬운 때입니다.기억나는 사람들은 빨리 진료를 받습니다.또한 이번 기에는 시판약에 너무 의존하는 것은 마이너스일지도 모릅니다. 오히려 치료가 늦어져, 병을 오래 끌 우려가 있습니다.상태가 나쁠 때는 즉시 전문의에게 가서 적절한 진단과 투약을 받습니다.미용면에서는 과잉 케어가 오히려 피부 트러블의 한 요인이 됩니다.에센스나 크림을 너무 바르거나 기계 등의 시술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