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성과가 나타나기 어려울 때에요.그렇기 때문에 이대로 계속해도 좋은 것인지, 방향 전환을 해야하는 것이 고민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움직이는 것은 득책이 아닙니다.조금 있으면 상황도 변하고 성과도 보일 것 같아요.그때까지 기다리는게 정답이에요.또, 이 시기에는 사귈 상대를 엄선해요.특히 상태가 좋은 사람이 자질구레한 일이나 귀찮은 문제를 떠넘겨 오는 것 같아요.동정심어린 말로 마음을 주어도 용서해서는 안 됩니다.한편, 숫자에 강해지는 때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돈을 계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투자나 보험 등을 검토하는 것도 지금이라면 손익을 제대로 계산하고 이익을 내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19일 이후는 모으고 있던 것을 놓으면 새로운 것이 들어올 때. 특히 낡은 것은 옷이든 추억의 물건이든 데이터든, 과감히 처분이나 소거를. 그러면 고집이 없어지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유연성이 살아납니다.이번 주 보름달은 17일에 일어납니다.이번 보름달은 예감이 딱 들어맞을 것 같아요.뭔가 직감이나 번뜩임이 있다면 믿고 행동하는 편이 좋겠죠.

 

 

 

 

 

 

 

 

 

연애운 
***

사랑을 가져다 줄 금성과 화성이 16일 염소자리 영역에서 접근합니다.요즘은 연애면에서 기쁜 일이 일어날지도! 고백받을 가능성도 있는 별의 배치입니다.교제중인 사람도, 스테디셀러 데이트 코스는 피하고, 평상시와 다른 이벤트 존으로 발길을 옮겨 보세요.생각보다 즐거워서 신이 납니다.또, 이 시기에 대화가 활기를 띤 상대는, 당신을 꽤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입니다.놀이가 아니라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서, 당신이 호의를 보이면 교제로 진전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유일하게 조심하고 싶은 것은 사랑의 라이벌 등장입니다.25일 경은 당신에게 라이벌 의식을 드러내고 마운트를 받아 올 상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부추겨도 무시하는 것이 현명해요.

 

 

 

 

미용,건강운 
***
체력은 물론 충분하지만, 머리에 피가 오르기 쉬운 경향이 있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두통이나 짜증, 발열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장시간 목욕하면 현기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머리가 멍해졌을 때는 업무 중에도 가급적 바깥 공기를 만지는 등 머리를 식힙니다.미용면에서는 최고입니다!메이크업을 바꾸거나 피부 관리에 손을 대거나 하면 점점 예뻐질 것입니다.미용계의 블로그나 SNS에서도 예뻐지기 위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체크해 보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