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이번 기에는 자신의 이미지를 조금씩이라도 좋으므로 바꾸어 가는 것이 운이 트이는 것입니다.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도 하고 패션의 취향을 바꿔 보기도 합니다.그것이 새로운 개성과 빛이 되어 당신의 존재감을 높이게 될 것 같습니다.일에서는, 지금까지 숨기고 있던 능력을 모두의 앞에 피로하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때는 당당하게 가서 주위를 놀래켜요.윗사람의 평가나 태도도 달라질 것입니다.19일 이후는 '걱정보다 낳기 쉽다'의 운세입니다.새로운 것과 어려운 것에 대한 도전은 일단 해 보는 것입니다.의외로 쉽게 길이 뚫려서 스스로도 깜짝 놀랄 수도 있는 것입니다.25일 쯤은, 일의 장소에 좋고 싫음의 감정을 반입하는 것은 NG. 감정은 배제하고 합리적인가 어떤가로 생각하는 편이 무슨 일이든 잘 진행됩니다.17일 보름달 쯤에는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실패로부터 배울 것이 많을 때이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 리스크를 각오하고 도전해 봅시다.

 

 

 

 

 

 

 

 

 

연애운 
***

이번 시즌에는 이상하게 상대에게 신경을 쓰거나 좋게 생각되려고 하지 말고 자유로이 대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내멋대로'라고 생각하셔도 괜찮습니다.그 편이 상대의 마음에 임펙트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해 봅시다.애인이 있는 사람은, 기분은 말로 하지 않으면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을 때. 헤아려 달라고 생각하는 것은 조금 무리입니다.분명히 말해도 나쁘게 받아들이거나 하지 않을 때이므로, 말하기 어려운 것도 솔직하게 전합시다.또, 이 시기에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한 상대는 장래 유망한 타입입니다.인연을 매어 놓으세요. 

 

 

 

 

미용,건강운 
***
좋은 공기를 마시는 것이 건강 증진을 위해서는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풍부한 자연을 자주 만나보세요.공기청정기 구입도 권합니다.또한 마스크도 성능이 좋은 것을 착용하여 꽃가루나 미세먼지 등을 가급적 차단해 주십시오.미용면에서는 눈꼬리나 팔자주름, 입가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분을 잘 관리해 줍니다.케어를 게을리하면, 웃는 주름등이 버릇이 되기 쉽상입니다.스팟용 크림 등을 가지고 다니면서 자주 바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