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수성의 영향으로 갑자기 바빠질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당신 자신은 행동력이 둔해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스스로 액션을 일으킬 마음이 생기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이런 때는 눈앞의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만을 숙숙히 진행시키는 것이 길. 내키지 않는 권유나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가능한 한 패스하고, 불필요한 부담을 지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일은 정보가 각 방면에서 들려오는 때입니다.개중에는 소문 수준의 것이나 잘못된 정보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알아두길 잘했다는 것도요.안테나는 세워두는게 좋을 것 같아요.19일 이후에는 집이 개운 구역이 됩니다.혼자서 창작활동에 몰두하거나 드라마나 만화등을 한꺼번에 보거나 요리도 대찬성입니다.거기에서 뜻밖의 아이디어나 발견이 있을 것입니다.또한 친정에의 귀성이나 친구를 집에 초대하는 것도 행운의 계기가 됩니다.이번 보름달은 17일에 일어납니다.요즘은 수고나 시간이 걸리는 귀찮은 일을, 굳이 하는 것에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무거운 허리를 들어 해 보면 의외로 즐겁고, 기분이 맑아지는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

연애면에서는 좀 둔감한 면이 나올 것 같아요.상대의 기분을 잘못 읽기는 커녕, 상대의 감정이나 생각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자신의 행동이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부담을 주거나 하지 않는지, 가끔 물어 보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프리랜서 사람들은 감동을 공유할 수 있는 상대가 나타날 예감이죠.같은 것을 체험하고, 똑같이 감동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은 운명의 사람일지도!? 또 좋아하는 사람에게의 선물은 효과적입니다.별로 돈이 들지 않는 것으로, 받을 수 있으면 기쁜 것을 생각해 보세요.

 

 

 

 

미용,건강운 
***
건강면에서는 거친 피부에 주의. 알코올 소독약이나 공기 건조 등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기 쉽습니다.전용크림으로 꼼꼼하게 관리해주세요.특히 손이 거칠어지면, 운을 놓치기 쉬워지기 때문에 핸드 케어는 자주 합니다.미용면에서는 립스틱 색깔을 평소와 바꿔보세요.인상이 변하고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이 강해질 것 같습니다.새로운 립스틱을 구매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