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만원 성취의 팔자에요.노력해 온 것에 보람을 느끼면, 다음의 대책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전체운
***

18일의 보름달은 처녀자리 구역에서 일어납니다.처녀자리의 사람에게는 최강의 보름달로, 파워가 한층 업. 특히 지금까지 공을 들였던 일이 잘 풀리는 운세입니다.소원이이루어지는사람도있을것이고,노력의성과를얻는사람도있을것같습니다.여기서 방심하지 말고, 또 다른 성과를 노려 다음 작전이나 계획을 세워 나가요.21일 경은 과거를 되돌아 보는 작업에 혜택이 있을 것 같습니다.당시는 몰랐던 것이 지금이라면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반가운 사람을 오랜만에 만나보는 것도 발견이나 배움이 있을 것입니다.23일쯤 뭔가에 빠질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과자 등의 음식일 경우도 있고, 아티스트나 애니메이션, 게임 등도 있습니다.이 무렵에 빠진 것은 올해 처녀자리의 행운의 아이템입니다.한 번 더 깊이 파볼까요?29일 쯤에는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청소나 정리를 해주세요.일도 데스크 주변을 가볍게 정리하고 나서 시작하면 원활합니다.

 

 

 

 

대인운 
***
이번 기에는 주위의 눈을 염려해 주세요.주변에서 어떻게 생각할지, 어떻게 볼 수 있는지를 의식하면 할수록 좋은 형태로 호감도가 올라갑니다.주위로부터 호감을 받게 됩니다.24일쯤이면 친구들과 저를 비교하기 쉽습니다.하지만 이번 분기는 당신이 더 이길 것 같아요.자신 있게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