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이상에 가까워질 때에요.자신의 이상형을 명확히 가진 사람일수록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전체운
***

여러 가지로 생각하는 경향이 나옵니다.그런데 생각하면 할수록 헷갈리는 것 같아요.그런 무한 루프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는 숙연하게 눈앞의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다행히 업무운이 최고이기 때문에 해야 할 일을 마이 페이스로 덤덤하게 진행합시다.자격 취득의 공부 등 묵묵히 해낼 수 있는 것을 실시하면 충실합니다.18일의 보름달 무렵은, 자신 나름의 이상이나 목표로 하는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이사람처럼되고싶다.라는목표가되는인물이있다면그사람의흉내를내보세요.행동, 행동, 외모 등을 흉내내면 이상에 접근하기 위한 힌트를 알 수 있습니다.23일 경은 유지 보수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개운합니다.망가졌지만 수리, 단추 달기 등의 바느질, 지친 몸과 피부 관리 등을 해 두면 그것이 나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24일쯤엔 멋진 영감과 아이디어가 쏟아져 내릴 것 같아요. 잊지 말고 메모해 두세요.

 

 

 

 

대인운 
***
말하지 않아도 마음은 통한다는 것은 제멋대로인 생각인 것 같습니다.이번 기에는 말이나 문장으로 하지 않으면 자신의 기분이 올바르게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아요.이심전심도 이상한것 같다. 엉뚱한것을 상대는 생각하고 있을지도.29일경에는 「사랑받고 싶다면, 우선 나부터 먼저 사랑하라」아낌없이 애정을 쏟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