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승부의 향방은 끝까지 모릅니다.마지막 순간에 대반전의 예감이요!

 

 

 

 

 

 

 

 

 

전체운
***

자신의 가치관이나 상식의 범주를 벗어나는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운세입니다.「그게 말이 돼?」라고 생각할 때도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자신에게 있어서는 「없음」인 일도, 다른 사람에게 있어서는 「있음」인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무슨 일이든 자신의 잣대와 척도로 측정하지 않는 것이 이번 분기에는 특히 중요합니다.18일 경은 보름달의 영향으로 일이 크게 뒤집히는 암시입니다만.마지막에는 대반전이라는 것도 없지 않습니다. 잘 되고 있는 일은 끝까지 신중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지요. 잘 안되고 있는 것은 역전의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끝까지 포기하지 마십시오.24일 쯤은 「왜 내가?」라고 생각하는 사건이 있는 예감입니다.자신의 담당 이외의 일을 맡게 되거나, 누군가의 실수에 대한 뒤처리를 하게 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근데 여기는 기분 좋게 맡아놓고. 그걸 누가 꼭 보고 평가할 거예요.29일은 리스크가 있는 것은 손대지 마십시오.투자, 전직, 고액의 쇼핑 등 모험은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대인운 
***
이번 시즌은 자신이 바라는 대로 사람은 움직여 주지 않습니다.기대해도 소용없어요.하지만 상대가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해서 화를 내거나 실망하거나 하는 것은 번지르르합니다.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당연하다고 별이 말하고 있습니다.23 일경은 암으로 양보하지 않는 자세야말로 중요합니다.이때만큼은 고집쟁이로 여겨도 좋다고 생각하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