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싹 끊으세요.미련스러운 짓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전체운
***

운세는 강운기에 접어들었습니다.특히 21일 이후는 좋지도 나쁘지도 눈에 띄는 때이기 때문에, 사람에게 부끄러워하지 않는 행동을 하면 주목도는 가연 상승입니다.전철에서 자리를 양보하고, 어려운 사람에게 말을 거는 등의 행동도 주저하지 않고 빨리 하면 운세는 점점 올라갑니다.또한 18일 보름달 무렵은 지금까지 오랫동안 멈추지 못했던 것을 끊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썩은 인연, 흡연, 열매 없는 짝사랑, 나쁜 습관, 매달리던 꿈과 애정 등 이번 기회에 미련을 남기지 않고 뚝 끊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 보름달의 힘이 도움을 줄 테니 마음껏 잘 끊을 수 있을 것 같아요.24일 경은 주변이 불안할 때입니다.손에 들고 있는 것을 떨어뜨려 부수거나, 미스 터치하여 쓰고 있는 메일을 송신하거나 합니다.무엇을 하든지 손가락 끝에는 의식을 집중시키세요.29일쯤이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다 팔자 뛰기 일쑤죠.어느 하나에 집중하세요.

 

 

 

 

대인운 
***
23일 쯤은 말투가 강해지기 쉽습니다.상대쪽에서 보면 책망을 당하거나 제 의견을 전부 부정당하는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부드러운 말투가 되도록 언어 선택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30일쯤 특별 대우를 해준 사람은 나중에 반드시 그 답례를 해줍니다.누굴 특별 대우하는 게 득인가를 잘 생각해야 해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