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너무 높은 자존심은 방해해요.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인상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돌아올 것 같습니다.

 

 

 

 

 

 

 

 

 

전체운
***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을 느낄 때에요.예정을 제대로 소화해 나가지 않으면 기한 내에 끝나지 않아서 곤란하게 될 것입니다.옆길을 벗어나 있을 시간은 없기 때문에, 모든 일을 낭비를 줄이고 착착 진행합시다.또, 이번 시즌에는 자존심과 체면을 고집하면 기회를 놓칩니다.특히 18일 보름달에는 자존심을 버리고서라도 주어진 작은 기회에 매달리는 것이 인생을 크게 바꿀 것 같아요.21일 경은, 뭐든지 1시간 한 정도로는 성과도 효과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3시간 하면 어떤 것도 예상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뭘 하든 3시간 이상 차분히 해봅시다.29일 경에 제기된 문제는 조금 재우는 편이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일단 머리부터 떼봐요.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문득 좋은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어요. 

 

 

 

 

대인운 
***
겸손해질수록 은혜가 많은 운세입니다.상대가 연상이든 연하든 반드시 배울 점이 있을 때이기 때문에, 자신의 지위나 능력을 자랑하지 않고 솔직한 태도로 대해 나갑시다.30일 쯤은 남을 용서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이 무렵에 원망 등 악감정을 품어 버리면 운기도 다운이 됩니다.싸워도 스스로에게 사과할 만큼 너그러워지면 행운도 끌립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