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마음의 상처가 아물 때에요.자신을 되찾았을 때 새로운 길이 열립니다.

 

 

 

 

 

 

 

 

 

전체운
***

예전에 당신은 어떤 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받았어요.그 상처가 이제 아물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특히 18일 보름달이 뜨면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믿을 만한 사건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그것이 잃었던 자신감을 되살려주는 일입니다.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 바보처럼 생각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자신감이 생기면 과거의 상처도 아물고, 잘 되지 않았던 것도 호전될 것입니다.23일 경은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충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감정적으로 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만, 하고 싶은 말을 참는 것은 더 스트레스에. 여기서 본심을 말하면, 상대방도 그것을 받아 들여 줄 것 같습니다.27일경 중요한 건 눈에 띄지 않게 작게 적어 놨어요.건너뛰지 않도록 해 주세요.또, 이번 시즌은 평소보다 화려한 패션이 츠키를 불러 들입니다.꽃무늬, 밝은 색상, 퍼프 슬리브 등 눈길을 끄는 디자인을 코디에 더해보세요.

 

 

 

 

대인운 
***
23일쯤에는 자기가 알아서 하세요.사람을 의지하면 자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되어 버릴 것입니다.29일은 연애면에 새로운 국면이 조성되는데요.커플은 상대방이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프리랜서분도 29일쯤에 만나거나 친해져가거나 한 상대는 장래의 결혼상대일 가능성이 있을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