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5 ~ 2022/3/31)

 

달의 계시
***

판단은 빠를수록 좋아! 처음에 떠오른 생각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전체운
***

여러가지 제한이나 제약이 생길 때입니다.이것도 안 되고, 저것도 금지라고 해서 움직일 수 없는 답답함을 느낄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그것은 일시적인 것입니다.그렇게 오랫동안 묶이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오히려 이번 기에는 제대로 룰을 지켜, 틀 안에서 얼마나 궁리하고 자유롭게 움직일지를 생각하는 편이 운세는 좋은 방향으로 향할 것입니다.또한 18일 보름달 무렵은 판단이 빠를수록 좋다는 것이 달의 전언입니다.장시간 생각해도 그다지 좋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 겁니다.직관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처음 느낀 인상을 소중히 선택하는 것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23일쯤에는 너무 과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요.과음, 과식, 다이어트와 운동을 너무 많이 하는 등 적당히 하지 마세요.29일경에는 눈으로 들어온 정보가 가치가 있습니다.길을 걸을 때도 멍하니 있지 말고 경치와 가게, 엇갈리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여 주십시오.회화나 아트 등 작품의 감상도 자극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인운 
***
이번 분기에는 돈의 대차가 대인운을 해치는 원인이 됩니다. 비록 소액이라도 대차는 삼가하는 편이 현명합니다.돈이 아닌 커피를 사거나 선물을 주거나, 물건으로 감사나 사례를 하는 것은 대찬성입니다.진심과 정성이 상대방에게 전달이 됩니다.21일쯤이면 많은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받을 때에요.고민이 있으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해 보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