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계속 갖고 싶었던 것을 구입할 기회! 이 타이밍이라면 '사길 잘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

 

 

 

 

 

 

 

 

 

전체운
***

수성과 토성이 사자자리의 타고난 능력을 나타내는 위치로 돌아옵니다.그 영향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것에 재능이나 적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때.이 시기에 걸리거나 정보로 들어온 것에는 원래 관심이 없는 것이라도 관심을 가져봐.'허, 의외로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면 거기에 아직 자신도 모르는 재능이 잠들어 있을지도 모릅니다.일은 여러모로 걸리는 점이 생길 것 같아.'이걸로 된 것일까?'라고 생각했을 때는 앞으로 나아가지 말고 멈춰서서 잘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계약별로는 4일 이후에 하는 것이 원활합니다.그 이전에 진행해야 한다면 계약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7일 보름달 무렵은 진작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하는 절호기.최고의 상태로 구할 수 있을 거예요.할인 협상도 성립될지도 모르니까 흥정해 보는 건 어때?

 

 

 

 

대인운 
***
2일쯤은 연애에서 자신의 매력을 상대에게 전달받을 수 있을 때.너부터 접근하면 그것이 계기가 되어 교류가 시작되고 친해질 것 같아.13일쯤은 가족과의 교류가 길. 고민이나 생각하고 있는 것을 털어놓는 등, 조금 깊은 이야기를 하면 서로의 마음이 통한다는 것에. 정확한 조언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