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가치 있는 일에 돈을 쓸 수 있을 때. 지금 무엇에 써야 하는지 그것을 잘 생각하고 투자합시다.

 

 

 

 

 

 

 

 

 

전체운
***

오른 걸음으로 성장해 온 것이 성장이 멈추고 제자리걸음을 할 때입니다.하지만 이것은 다음 단계를 향해 전략을 짜거나 계획을 세워야 할 때라는 사인.동시에 걸음을 멈추고 잠시 쉬라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특히 그동안 일이 바빴던 사람일수록 휴식 때.페이스 다운을 하면서 장래의 일 등을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레저도 온천 등 여유로운 여행을 추천합니다.2일쯤은 매사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중요.시도해보고 안된다고 생각한 것은 깨끗이 포기합시다.보름달을 맞이하는 7일경에는 가치 있는 일에 돈을 쓰면 장래의 금전운이 올라갑니다.예를 들어 자격증을 따기 위한 공부 등은 그럴 가치가 있을 것 같아.지금의 나에게 무엇에 투자하는 것이 최선인지 잘 생각해.13일경에는 잔재주가 통하지 않습니다.정정당당하게 정면으로 일에 맞서세요. 

 

 

 

 

대인운 
***
3일경, 「싫어」는 「좋아해」의 뒤집기.오늘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상대는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14일쯤은, 당신을 끈적끈적한 칭찬을 해 오는 사람에게 요주의. 뭔가 꿍꿍이나 속셈이 있을 것 같은 기색.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