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언뜻 보면 낭비나 우회적으로 보이는 것이 사실 중요한 의미를 가질 때입니다.낭비를 너무 배제해서는 안됩니다.

 

 

 

 

 

 

 

 

 

전체운
***

17일 금성이 당신의 개성과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위치로 돌아옵니다.이번 시즌에는 좀 더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고 싶은 말을 삼키거나 자신을 드러내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은 운을 멀리하는 것일 뿐이다.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해도, 이번 분기라면 제멋대로라고 생각할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일은 명왕성의 영향으로 예상 밖의 일이 일어나기 쉬운 팔자로. 하지만 여기서 일어난 일은 충격적인 일일지라도 당신의 인생에는 결코 마이너스가 아닙니다.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때이므로 이직이나 독립을 생각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22일의 신월 무렵은 낭비나 우회적으로 느끼는 것이야말로 사실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효율적·합리적으로 일을 진행하려고 하면 오히려 넘어지기 쉽고, 무익해 보이는 것이 반대로 플러스의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28일쯤은 중요한 것이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보이지 않는 것 중에 보물이 있다는 것을 의식하세요.

 

 

 

 

대인운 
***
19일쯤, 그렇게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직장의 속사정을 이야기하는 것은 NG. 상대는 스파이일지도!?  25일 이후에는 그룹 안에서 당신이 리더쉽을 발휘하면 멤버의 결속력이 향상. 그것이 성공이나 승리로 연결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