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돈을 어떻게 늘릴지, 어떻게 쓸지 그것을 진지하게 생각할 때가 오고 있습니다.그것이 향후의 금전운을 좌우할지도 모른다.

 

 

 

 

 

 

 

 

 

전체운
***

자신의 오감이 기분 좋다고 느끼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좋아하는 음악이나 영상, 마음껏 들이마시고 싶은 향기, 촉감 좋은 것, 맛있다고 생각하는 요리.그런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을 가능한 한 많이 만듭시다.특히 창의적인 일이나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는 그 전에 기분 좋은 것을 만지고 오감을 민감하게 한 후에 내리는 것이 좋은 결과이며, 이번 분기에는 물고기자리의 금운을 관장하는 위치에 별들이 돌아옵니다.그래서 돈을 의식하면 자연스럽게 돈 운을 올리는 정보 등이 날아들 것 같다.22일의 신월도 물고기자리의 금운을 자극합니다.여기서 자신의 돈을 어떻게 늘리고 무엇에 쓰는 것이 의미 있는지 머니 플랜을 세워두면 앞으로의 금전운이 쑥쑥 올라갑니다.목표 저축액을 정하는 것도 길. 23일경은 원인 불명의 일이 갑자기 일어날지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언뜻 보면 잘 모르겠지만 그대로 두지 말고 원인을 밝혀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인운 
***

17일경에는 칭찬이나 아첨이 예상 이상의 효력을 발휘합니다.상대방이 기분을 좋게 해서, 일등을 의뢰해 주거나, 가치가 있는 파티등에 초대해 주거나 할 것 같아.25일 이후에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은 기색.접근할 수도 있습니다.이 시기에 싹튼 사랑은 당신의 연애관을 크게 바꾸게 될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