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의사소통 방식을 바꿔볼게.그러면 거기서부터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전체운
***

일시 정지해 있던 운세가 새롭게 움직이기 시작하는 타이밍입니다.다만 이번에는 무슨 일이든 기다리는 자세로 있다가는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것 같아.스스로 액션을 일으켜 가는 것이 필요합니다.작은 걸음이 큰 성공으로 이어지고 있을 때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큰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실행에 옮겨갑시다.22일 신월은 물병자리 사람들에게 의사소통 스타일을 바꾸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자신이 낯을 가리는 타입이라면 스스로 적극적으로 말을 걸거나 표면적인 교제만 하는 사람은 이것은 생각하는 상대와 깊이 관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타인과의 교류 방식을 의식하여 바꾸면 그것이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신월은 예언하고 있습니다.또 23일에는 폭발적인 파워를 가진 명왕성이 물병자리 지역을 돌아옵니다.이것은 6월까지의 일시적인 팔자. 그렇다고는 해도 임팩트가 있어, 향후의 인생을 좌우하는 일이 일어나기 쉬울 때입니다.중요한 것은 어떤 문제도 진행에 맡기거나 귀찮아하고 방치하지 않는 것.정면으로 마주보는 자세가 운을 좋은 쪽으로 향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대인운 
***
19일 이후에는 당신의 말에 힘이 깃들어요.자신의 의견이나 기분은 억제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전해줘.그게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도 있을 것 같아.28일쯤 알게 된 상대는 당신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는 상대인 것 같다.교류를 심화시키면 배울 것이 많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