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루에도 몇 번씩 고맙다는 말을 할 정도로 마음도 운도 정화되어 갑니다.

 

 

 

 

 

 

 

 

 

전체운
***

17일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이 염소자리의 애정을 관장하는 위치로 돌아옵니다.여기서부터 4월 10일까지는 올해 최대의 연애운이 도래하는 기간입니다.금성의 은혜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프리랜서는 만남이 있을 법한 자리에 최대한 참석합시다.커플인 사람은 이 기간에 이별의 기미가 오면 싹 청산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지금의 자신에게 더 적합한 상대가 있다는 별의 메시지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별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입시다.22일은 신월이 되지만, 이번 분기의 신월에는 염소자리에 있어서 '감사'라는 과제가 주어져 있습니다.사람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애용품 등 물건에 대해서도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고맙다는 말은 하루에도 몇 번씩 할 수록 상대방도 나도 기분이 좋아지고 그것이 결과적으로 행운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이어집니다.23일경은 갑작스런 지출이 있을 것 같은 예감.잔액을 확인하는 등 돈을 인출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둡시다.

 

 

 

 

대인운 
***
19일쯤은 감정이 얼굴에 나올 것 같아. 상대에 따라서는 호감도 하락으로 이어지기도 하니까 조심해.25일경에는 파트너 등 친한 사람과 의견이 대립하는 암시가 있습니다.그럴 경우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는 것도, 자신이 물러나는 것도, 양쪽 모두 불만이 남는 결과로. 제대로 이야기하고 서로의 타협점을 찾는 것이 최선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