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약간의 실수나 실패는 용서받을 수 있는 행운일 때.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합시다.

 

 

 

 

 

 

 

 

 

전체운
***

수성과 태양이 사수자리의 레저운을 상승시킵니다.일은 정시에 올라가서 여가를 즐길 시간을 넉넉히 잡읍시다.친구들과 식사를 하고 수다를 떠는 것도 좋고 레저시설에 놀러가는 것도 대찬성.즐겁고 알찬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동시에 기쁜 일이나 행운을 만날 예감도 충분히 있습니다.일은 18일까지가 요주의 시기. 작은 착오나 오해를 제대로 처리해 두지 않으면 나중에야 문제가 될 것 같다. 또, 조금이라도 위화감이 있는 것은, 그 자리에서 확인하고 클리어 해 둡시다.신월이 되는 22일 이후가 되면 다소의 실패는 용서받을 수 있는 행운의 운세가 됩니다.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험적인 것에 도전하다 보면 신기하게 원하는 방향으로 길이 열릴 것 같다.23일경에는 명왕성이 사수자리 머리 회전을 풀가동시킵니다.그래서 난해한 일들도 번뜩임과 지혜, 훌륭한 지휘로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운 
***
태양과 수성이 사수자리의 연애에 힘을 줍니다.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기분을 직설적으로 내는 편이 호감도는 높아질 것 같아. 섣불리 마음을 숨기거나 하면, 「자신에게는 흥미가 없다」라고 상대에게 생각하게 해 버리기 때문에 조심해.28일경에는 시선을 잘 움직여 눈을 뜨도록 합시다.그러면 주변 사람들의 일 등 중요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