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19년 3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아담스 2019년 3월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Fortuna는 모든 저음과 고역의 자연스러운 리듬에 관한 것입니다. 바퀴가 3 월에 돌아 서서 당신이 어떻게 보이는지, 당신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 당신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는지는 정말로 당신 자신을 재활용하는 문제입니다. 원기 회복, 회복 및 부활. Fortuna는 점성술에서 운의 상징 인 목성의 딸입니다. '행운'이라는 단어는 분명히 그녀의 이름에서 유래 된 것이며 3 월에는 행운이 조금 있습니다. 운좋게도 조금 비틀어졌습니다. 즉, 닥터 프와 마찬가지로, 올바른 시공간 연속체에서 자신을 발견하려고합니다. 가능성이 상당히 다른 모양과 태도와 함께 더 많은 시간. 


 

 

 



천왕성은 7 황소 자리의 당신의 반대 부호로 표시를 변경 일3 월, 그래서 당신이나 누가 당신을 반대하는지 측정 할 시간이되었습니다. 시의회의 치유 과정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두 번째 메시지가 있습니다. Chiron의 새로운 표지판 인 양자리에서, 정신, 육체, 정신의 영역에서 치유가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너 혼자서 할 수는 없어.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단계를 지나면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넘어갈 것입니다. 정서적이며 심리적 인 기후 변화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천천히 움직이는 별자리 요소들 - 완전히 새로운 존재의 상징 - 다른 하나는 평생 교육의 상징 -이 징후를 바꾸고 있다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그렇게 자주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인생의 한 단계를 끝내고 다른 삶을 시작하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당신은 꽤 옳습니다.


 

 




Chiron은 당신의 마음, 몸과 정신에 전념 한 운세의 여섯 번째 집에서 천왕성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점성술에서는 실제로 그들을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3 배로 일합니다. Chiron은 음악, 사냥 및 약초 등 많은 것들을 훌륭하게 가르쳐줍니다. 학습, 교수 및 지혜의 일반적인 상징으로 그는 당신의 운세에 홀로 ​​서 있습니다. 양자리의 표시로 그를 보는 것은 드문 일이며 치유와 온전함에 대한 필요성을 규정합니다. 3 월에 어떤 길로 오든간에 누구든지 계시와 교육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가능한 것을 배울 것입니다. Chiron은 그의 존재에 의해 사람들이 존재할 것으로 생각되거나 존재할 수있는 것에 대해 사람들의 생각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결국 켄타우로스였습니다. 이번 달에는 불가능한 일이 결정될 수 있고 적시에 적절한 도움이 필요한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