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19년 3월 사수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아담스 2019년 3월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천칭 자리의 보름달은 친구와 그룹의 존에서 3 월에 천칭 자리에서도 소행성 큐피드를 수반합니다. 이 단체는 전문 단체, 소셜 미디어 그룹, 자선 단체, 밴드, 정당, 노동 조합, 커뮤니티 네트워크 또는 이와 유사한 단체 일 수 있습니다. 보름달은 21 일에 떨어집니다.3 월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모두를위한 진실의 순간입니다. 이 그 시간에 더 잘 어울리는 한쌍처럼 잘 어울리는 한쌍처럼 완벽한 결과는 없지만, 생활이에 롤하는 동안 모두, 서로의 차이와 다양성을 존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발견 한 사람들의 구색은 절대로 제복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보는 사람들을위한 매혹의 일부입니다. Cupido는 욕망에 관한 것입니다. 열정을 생성하고 또한 그것에 영향을 받는다. 이 동그라미 안에서 당신은 바람둥이 또는 관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엄격 플라톤의하더라도 (다른 건 그렇다, 모든 직선 여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갈망하고 생활이 일어나고 엄청난 욕망의 많은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고 즐길 수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South Node, Pluto 및 Satric in Capricorn을 소개합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잠깐 보게 될 것이다.


 

 

 



7 번째 당신이 여러 해 동안 그룹의 약속과 충성심을 중단 한 사이클을 마무리 월. 이것은 어떤 종류의 서클이나 커뮤니티의 사람들이었을 지 모르지만, 당신이 그만두거나 그 사람들과 당신 자신에게 영원한 영향을 미친 급진적 인 변화를 일으켰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이유는 연대감, 우정 및 동지애의 맞은 편에있는 독특하고 특이하며 예기치 못한 자유로운 행성 인 천왕성의 오랜 야당 때문입니다. 사실, 한 달에 한 달 동안, 지난 10 년 동안 당신은 천칭 자리의 달 반대 양자리에서 천왕성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기적으로 사물을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지금 천왕성 것입니다 - 3 월 7 일에 일. 카이론이 그를 대신합니다. 앞으로 당신 모두의 질문은 '모두를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모두를위한 하나?' 몇 가지 의미있는 물음표가 있습니다. 끊임없는 대변동이나 긴장감이 사라져서 상당히 사려 깊은 탐구 라인으로 대체 될 것입니다. 단결 할 필요가 있고, 자신의 삶을 보는 방법을 가지고 - 삶을 통해 움직이는 - 아주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힘을 합칠 수 있습니까? 어떻게하면 모두 작동시킬 수 있습니까? 나는 3 월 21 일에 보름달을 언급 했는데 그것은 머리를 가져올 것입니다.


 

 




염소 자리 날씨는 이제 2000 년과 1981 년의 보상을 제안하고 심지어 과거의 삶으로 되돌아 간다. 좋은 삶은 여기에 도달하려는 경우 여기에 있습니다. 풍요 로움에 대한이 느낌은 정말로 오래전에 돈을 저축하거나 돈을 벌어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모든 것에서옵니다. 3 월은 추수 감사절처럼 느껴지 며,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세계에 있다는 결과로 수집됩니다. 명왕성은 또한 남쪽 노드와 함께 이곳에 있으며 그것은 권한 부여를 제안합니다. 당신이 풍부 할 때, 당신은 또한 어느 정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위를가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