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평소보다 한 단계 높은 멋을 의식하세요.그것이 쓰키를 불러들입니다.

 

 

 

 

 

 

 

 

 

전체운
***

여러 가지 일에 막연한 불안감을 느끼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그 대부분은 근거 없는 불안감이 많을 것 같아. 추측일 수도 있겠죠.특히 업무면에서 걱정되는 것이 있다면 데이터를 조사하거나 통계를 작성해 봐.숫자화하면 걱정하고 있던 것도 자신의 지나친 생각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또 이번 학기에는 술자리에 행복한 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 마실 수 있든 못 마시든 참여해봐.23일 이후가 되면 점점 운세가 좋아집니다.특히 지금밖에 할 수 없는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올 것 같아.경험이 없는 일에도 기죽지 말고 자신 있게 임하면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아.29일 보름달 무렵은 평소보다 멋내기에 힘써서.복장, 메이크업 등 토탈적으로 한 단계 위를 목표로 한 스타일로 마무리.그것이 행운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대인운 
***
21일경은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무엇이든 말해 달라는 사람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라.남의 호의에 너무 어리광을 부려서는 안됩니다.25일쯤은 사랑의 장면에 급전개가 일어날 것 같아.설레는 장면도 있고.상대방이 지근거리에 들어올 예감도 있으니까 메이크업이나 몸가짐은 항상 정돈해둬.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