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자연 지향을 의식해 봅시다.그것이 계기가 되어 생활이나 신체가 바뀌는 예감이!

 

 

 

 

 

 

 

 

 

전체운
***

운세는 훨씬 밝은 분위기가 됩니다.지금까지 스톱이 걸려 있던 계획도, 드디어 실행할 수 있는 태세가 갖춰질 것 같아.주위에서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열심히 해 두면 평가도 단연 달라집니다.단지, 상대가 어떤 안건은, 자기류로 진행하면 다시 시작할 것 같다. 상대에게 세세하게 확인을 하고, 모르는 것은 자신의 추측으로 진행해 버리지 말 것.또, 이 시기에 급속히 친해져 가는 친구 지인이 있을 것 같아.그 사람과 공동으로 무언가를 한다면 예상 이상의 성과나 발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25일쯤은 자신에게 부족했던 것을 손에 넣을 기회.원하는 것은 갖고 싶다고 의사 표시해 주세요.29일 보름달 무렵에는 BIO 식품 등 무첨가나 유기농을 고집해보라.그러면 여러 가지 문제의식이 생길 것 같아.그것이 생활과 신체를 보다 건강하게 바꾸는 계기가 된다고 보름달이 가르치고 있습니다.

 

 

 

 

대인운 
***
19일경은 애매한 말투라면 상대방에게 진의가 전달되지 않습니다.단도직입적인 정도가 오해도 없고 불필요한 교환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25일쯤, 그다지 핵심을 건드리지 않는 관계가 더 잘 될 것입니다.좋아하는 사람에게도 가벼운 느낌으로 친근하게 대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