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적이나 아군이 누구인지 분명하게 보입니다.의외의 인물이 아군이고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적의 예감.

 

 

 

 

 

 

 

 

 

전체운
***

운세는파워업.발언권도높아지고있기때문에요망이나희망은평소보다강하게주장하면통하기쉬울것입니다.일이든 레저든 이 시기에는 자기가 적극적으로 칸막이 역할을 자청하고.모두에게 감사하고, 역할도 있을 것입니다.다만, 대화 중에서 「뭔가 다르구나」라고 생각한 것은, 즉시 그 자리에서 정정해 두는 것이 중요.그 자리 분위기에 휩쓸려서 말을 잘못하거나 잠자코 넘어가면 곡해되고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조심해.17일경 쇼핑은 요주의. 싼 물건이나 특가 상품에는 나름대로의 사은품이 있습니다.21일쯤은 폭발적인 파워를 낼 수 있을 때.한 가지 일에 집중하면 놀라운 성과와 수확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29일 보름달 무렵은 자신이 편을 알 수 있는 팔자.지금까지 구름이 가려 잘 보이지 않던 인물이 의외로 적이거나 아군일 것 같다. 

 

 

 

 

대인운 
***
이번 분기는 전반적으로 자신에게 긍정적인 조언을 해주는 사람은 먼 곳에 있는 사람입니다.멀리 살고 있는 사람이나 SNS 등으로 연결되어 있는 사람과 컨택을 해 봅시다.25일경은 윗사람과의 궁합이 호조.따라가면 예뻐해 줄 것 같아.상사에게 부탁하는 일이나 제언 등도 길.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