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대담한 행동이 길하다고 나옵니다.평소 같으면 하지 않을 것 같은 과감한 행동이 쓰키를 불러들일 것 같아.

 

 

 

 

 

 

 

 

 

전체운
***

일 면에서 하나의 고비를 맞는 시기입니다.관련된 일이 일단락되는 사람도 있고, 이직이나 독립에 대한 마음이 높아지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어쨌든 자신의 경력에 대해 이 타이밍에 확실히 생각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그러면 나아갈 방향이 결정되고 여러 가지 의미에서 결단이 빨라질 것입니다.23일 이후에는 뭔가 새로운 목표나 꿈을 찾을 가능성이.적극적으로 여러 곳에 나가 견문을 넓히세요.재미있는 일이나 흥미로운 것들과 만나 새로운 꿈 등이 펼쳐질 예감이.25일경에는 계속 발이 묶였던 것이 단번에 움직이기 시작합니다.그렇게 되면 꾸물거리지 말고 빠르게 행동을. 파도를 타고 쾌조로 진행될 것입니다.29일 보름달 무렵은 당신의 숨겨진 힘이 인출될 때.평소 같으면 못하는 것도 도전해봐.예상 밖의 결과에 스스로도 놀랄지도 몰라! 

 

 

 

 

대인운 
***
19일경 두 인물 사이에 몸싸움이 벌어질 예감.어느 편도 들지 말고 공평하고 중립적인 입장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25일쯤 언젠가 얘기하자고 생각하며 말할 기회가 없었던 것을 꺼내기에는 절호기.지금이라면 서로에게 좋은 방향으로 이야기가 정리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