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괜히 먹고 싶은 게 나올 수도 있어.그것은 지금의 몸과 마음이 원하는 음식.먹으면 에너지도 행운도 가득 차요.

 

 

 

 

 

 

 

 

 

전체운
***

이번 시즌은 주위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지는 시기입니다.일이든 사적이든 모두와 협조하는 자세를 보여 갑시다.거기서부터 인맥이 넓어지거나 자신의 장점이 모두에게 퍼져 나가기도 합니다.일은 주위를 으르렁거리는 아이디어나 의견을 낼 수 있을 때. 하지만 그것은 책상에 매달려서는 생각나지 않습니다.쉬는 시간이나 오프 때 뜨기 쉬우니까 그럴 때 생각해봐.또한 이 시기 남의 집이나 사무실에 방문할 때는 반드시 간단한 선물을 잊지 말고 지참해야 합니다.무심코 고른 간단한 선물이 굉장히 맛있기도 하고, 당신의 평판도 올라갈 것 같습니다.29일 보름달 무렵에는 갑자기 먹고 싶은 게 나올 것 같아.그것은 지금 당신의 몸과 마음이 원하는 음식인 것 같아.먹으면 몸 상태가 좋아지거나 힘이 나거나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도 향상된다고 보름달이 알리고 있습니다.

 

 

 

 

대인운 
***
19일경은 빨리와 치리에 주의. 남의 이야기는 끝까지 제대로 듣도록 합시다.21일쯤은, 당신 앞에 충격적인 인물이 나타날 예감이! 첫인상은 반드시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 사람이 장래의 연인이나 결혼 상대가 될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