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2023/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9일 18시 58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말에 힘이 깃들어요.당신이 한 말 한마디가 상대방을 치유도 하고 상처도 준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체운
***

운세는 안정적이에요. 하지만 주변에서 일어나는 변화에만 민감해져서요.조금이라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있으면 바로 손을 써 둡시다.대응이 늦어지면 작은 상처로 끝나는 것도 큰 상처가 되기 쉽습니다.다만 너무 신경을 많이 써서 따끔거리는 것은 오히려 운을 떨어뜨리는 원인.느긋한 마음으로 있는 편이 주위의 협력도 얻을 수 있고 일이 편하게 진행됩니다.오프 시간에는 집에 틀어박혀 있으면 기분이 부정적이 되기 쉽다. 되도록이면 밖으로 눈을 돌려. 특히 23일 이후에는 지금까지 가보지 못했거나 하지 않은 일을 하면 발견과 놀라움이 있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1일 체험 등은 추천합니다.29일 보름달 무렵은 좋든 나쁘든 말의 영향력이 강해집니다.자신의 말이 상대방의 마음에 쏙 박힐 수도 있고 반대로 감동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한 말에 책임지고.말하기 전에는 말을 잘 고릅시다.
 

 

 

 

 

대인운 
***
21일경은 자신의 주변의 숨은 이야기가 들통나는 타이밍.누가 거짓말을 했는지, 은밀한 행동을 했는지 그 정체가 드러날 것이다.25일쯤 당신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요.평소보다 자신에 대해 공개하면 당신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이나 팬이 되는 사람이 늘어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