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상승운기를 타고 너를 둘러싼 다양한 상황이 조성될 것 같아.심신은 충실하고, 골머리를 앓던 문제도 해결의 조짐.주위의 협력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리스크가 있는지 어떤지를 판별하는 시간이 아깝다! 전직, I턴의 결행, 고백…환경이 갖추어지는 이 시기에 행동을 일으키는 것이 정답! 적당히 하지 말고 자신의 소망을 철저히 추구해.



연애운
인기기. 자연스럽게 사랑에 개방적이 되는 이 주의 당신.그 틈을 타서 여러 사람으로부터 고백이 있다.



직업운

회사의 규제나 일의 규칙 등이 느슨해질 때.자유도가 증가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주입니다.

 

재운
돈의 순환은 매우 원활합니다. 사용해도 금방 다른 곳에서 보충 가능합니다.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운기 최고조! 「전화마저 변해서 복이 되는」주. 무심코 실수로 동료에게 다시 시작하게 해 버린다, 좋으리라고 생각하고 한 일이 오히려 폐를 끼친다…하지만, 여기서 끝내지 않는 것이 당신의 힘.솔직하게 사과하고, 바로 다시 시작하는 등 오히려 상대와 더 친밀해지기도 하고, 재차 당신의 장점을 인정받기도 합니다.위기는 기회다.


연애운
과거의 사랑을 떨쳐버릴 수 있을 것 같아. 그러면 자연스럽게 새로운 사랑이 눈앞에 준비됩니다.

직업운
전혀 다른 장르, 최신 방식 등에 착수할 것 같아. 자신을 믿고 돌진할 뿐!

 

재운
금운 쾌조금전적 원조 만반의 행운의 주마음대로 해도 곤란하지 않을 것 같아.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답례'가 많을 때.가족이나 친한 친구로부터, 평소의 감사로서 「고마워」를 듣거나 직장 동료나 지인으로부터, 과거에 당신이 한 친절에 대해 감사의 메일이나 답례품을 받거나.줄 수 있으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고마워'라는 말을 듣는 것이 기쁘고, 점점 더 사람에게 행복을 주고 싶어집니다.개운화는 장미.


연애운
가드가 느슨해져서 뒤통수처럼 고백받을 것 같아 따라갈 수 없다고 포기하지 마.

직업운
당신의 공정한 판단에 모두가 의지할 시기.좋은지 나쁜지 답을 줘.

 

재운
쇼핑운대길 원하는게 있다면 이번주에 구매하는걸 추천해.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