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운기적으로 안정됨과 동시에 기분적으로 약하기도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보이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의 마음의 아픔, 강해지고 있는 친구의 약점……그런 것이 눈에 띄기 쉽고 새로운 깨달음을 가져옵니다.컨디션이 좋을 때는 날리던 중요한 것을 깨닫는 당신에게 유익한 한 주가 되십시오.다른 발상,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운
운명을 느끼는 순간이 있을 것 같아. 이상적인 사람과 로맨틱한 사랑에 몸을 태우기로.



직업운

일에서는 다른 사람의 페이스에 휘둘리기 십상.사양하지 말고, 자신도 소중히 생각하라.

 

재운
금전에 관한 개인정보 취급 주의.비밀유지가 돈을 지키는 가장 큰 열쇠.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떨어져서' 봐도 되는 주.눈물을 흘린다, 생각을 멈추다 떨어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 하지만 잊지 마라, 떨어지는 것도 진화의 한 과정이라는 것을. 덕분에 의외로 쉽게 기분이 바뀌거나 거기서 처음 깨닫는다.무리를 해서 기어오르지 않아도 된다… 어리광을 부려도 괜찮은 주입니다.초면인 사람이 행운아.


연애운
쫓기면 도망가고 싶어지는 주.뜨거워지는 상대에게 반비례하고, 당신은 점점 냉정하게.

직업운
마음대로 하는 것이 크리에이티브하면 비싸게 받아들여집니다.느릿느릿 일을 하지 않으면 손해인 주.

 

재운
돈에 무관심한 경향으로. 조언 운은 최고다.들러리가 옆에 있으면 안심할 수 있어요.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전력을 다하는 운기쾌조기. 평소보다 고지식한 이 주, 일에 묵묵히 임한다, 친구의 고민에도 진심으로 상담할 것이다. 항상 힘이 넘치는 덕분에 현상을 한탄하거나 자신을 탓할 틈은 없다! 긍정적으로 일주일을 달려갈 수 있습니다.그런 이번 주에 앨범을 다시 보거나 성묘를 하거나 해서 과거의 자신과 마주하면 얻는 것이 있을 것 같아요.


연애운
상대방은 당신을 끈기 있게 기다려 줍니다.그러니까 참지 말고.어리광을 부려보는 것.

직업운
성실하고 정확하게 일을 잘하는 당신.모두의 모범으로. 회사로부터의 평가도 승승장구하고.

 

재운
금전면에서 혼자 너무 열심히 하는 경향.도움을 기대할 수 있으니 상의해봐.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