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두려워하지 않을 때.대인운이 좋은 이 주에 당신은 미소만 짓고 있으면 예상보다 더 많은 아군이 출현한다는 암시. 두려움을 안고 공격 자세를 취해 버리면, 당신과 대치하는 상대는 적이 되어 당신을 공격해 올 가능성이. 그러므로 진심으로 두려움을 배제하고 본래의 순진한 상태로 있을 것.그게 이 주를 온화하게 보내는 비결이 될 거예요.사이클링 길



연애운
유혹이 많을 것 같아.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이나 데이트 신청… 그만 날아오를 것 같아.



직업운

거침없이 의견을 주시거나 사양하지 말고 부탁을 하시거나.남에게 잘 어울리는 당신에게 모두가 어리광을 부리는 주.

 

재운
돈 다루는 솜씨가 훌륭하다.주식이나 외화 투자 등 넓게 하면 할수록 수입이 늘어날 것 같다.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소원이 이루어지는 럭키위크. 일에서 생각 이상의 성과를 내는, 좋아하는 사람과 급접근을 이룬다……그런 것도 가능한 주.승인은 당신이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이니까.진지하게 몰입함으로써 힘든 작업이나 어려운 사랑에 대한 접근도 점점 재미있다고 느끼게 되고, 무엇보다 진지한 당신의 모습을 보고 동료들이 가세해 주는 것이 결정타로!


연애운
조급하게 앞을 서두르지 말고.시간을 들인 만큼 사랑은 잘 자라 흔들리지 않게.

직업운
꾸준히 일에 임할 수 있습니다.만족도는 높지만 시간 초과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운
다이요시(大吉). 돈이 다가옵니다.투자도 저금도 길. 주머니 사정도 가능하겠죠.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운기 상승과 함께 쾌활한 시기. 원래 운기적으로 복받음으로써 트러블이 생기기 어려운 주입니다만, 당신 자신보다 파워풀하게! 곤경도 뒤집을 수 있는 자신감, 일을 어쨌든 전진시켜 나갈 수 있는 힘센 것등의 덕분에, 불안이나 걱정을 떨쳐 버릴 수 있습니다.마음속의 태양이 모든 상황을 타파하는 원동력으로! 럭키 액션은 '주도권을 잡는다'.


연애운
당신의 뜨거운 눈동자가 사람의 마음을 녹이는 주.그 시선을 독점하려고 사람이 싸우기 시작하는 사태도….

직업운
바싹바싹 일이 진척될 것 같아.독주하지 말고 주변의 진행 상황도 고려해 줄 것.

 

재운
츠키 있음.임시 수입 겟 예감꾸지나 현상 등으로 대박도 노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