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게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편해질 때.그 어느 때보다 깨끗한 이번 주의 당신.짐이 무거운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마음의 짐도 놓을 수 있을 것 같아. 그래서 빈 공간에서 집안에 더 친신이 되고, 꽃과 좋아하는 잡화를 장식해 마음에 윤택을 더할 수 있게.가까이 있는 작은 행복을 되새기며 기분 좋게 이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의지로는 어쩔 수 없는 일을 포기할 용기를 가지고.



연애운
연애면에서는 타협하지 않아도 되는 주.상대방은 분명 당신의 바람을 들어줄 것입니다.



직업운

다이요시. 일은 계획대로 진행되는 행운의 한 주. 아침, 직장으로의 발걸음도 가벼워집니다.

 

재운
무의식적으로 돈을 지키는 행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그냥 조금 예민하게도. 너무 생각하지 마.

 

 

 

 

 

 

 

 

 

카가미류지 사자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연애운 호조이상적인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 신경 쓰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급접근하는 등 행운이 있을 것 같다. 조금이라도 「기회!」라고 생각하면, 이번에는 스스로 억지스러운 언동에 나와.친구를 사용해 의중인 사람과 접촉을 도모하고, 실수를 가장해 연락을 취하는 등도 효과적.애초에 완벽한 기회는 있을 수 없어요.강세로 가면 호기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매력이 빛날 때.그런 당신은 의중인 사람에게 넘버원의 존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직업운
「해 보이겠다!」일에서는 강경하게! 실제로 실력을 보여주고, 높은 평가를 얻는 주.

 

재운
자기 투자의 기회가 있다.출자증가도 장래적으로 매우 유망. 아낌없이 투자해 길.

 

 

 

 

카가미류지 처녀자리 운세  (2023/9/18 ~ 2023/9/24)

 

 

***

전체운 
「늘어날 때」. 고정 개념에 번거롭지 않게, 실력이 붙어서 다음 스테이지로 향할 준비를 할 수 있다…「껍데기를 찢는다」 「깨진다」가 가능한 주.그런 당신을 방해하는 존재의 출현이 암시되어 있습니다만, 신경쓰지 마세요.상대는 당신이 변하는 것이 불안해져, 마치 멀리 가버리는 것 같아서 불안할 뿐….남에게 상관하지 말고 내 길로 나아가라.


연애운
사랑에 성실한 당신.진정한 사랑을 원하고 당신과 교제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많은 사람들.

직업운
실력이나 지식의 「축적」을 실감할 수 있는 주. 잘 어필할 수 있다면 높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운
돈에 관해서는 견실한 경향자취나 재활용이 성공해 지출 대폭 억제의 주.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