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당신에게는 이용가치가 없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소중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필요없다면 양보하거나 나누어 주세요.

 

 

 

 

 

 

 

 

 

전체운
***

태양이나 수성이 명왕성으로부터 압력을 받습니다.새로운 세계를 얻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잃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그 딜레마에 시달리지만 정체보다는 도약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잃는 것이 있어도, 그것은 언젠가 새로운 손에 들어올 때가 올 것이라고 별은 말하고 있습니다.일에서는 일의 속도를 낮추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둘러 하는 것보다 시간이 걸려도 정중하게 실수가 없도록 마무리하는 편이 평가는 높아질 것입니다.24일쯤은 재물운이 올라옵니다.임시 수입의 예감이 있습니다만, 예·적금을 늘리는 것보다, 뭔가 의미 있는 일에 사용하는 것이 길. 또 자기 돈을 끊고 다녀온 것은, 머지않아 근본이 될 것 같다.지출해 두길 잘했다고 생각할 때가 가까운 장래에 찾아올 것입니다.29일쯤은, 자신에게 있어서 가치가 없는 것이라도, 상대에 따라서는 매우 갖고 싶은 아이템일지도 모릅니다. 필요없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양도합시다.너무 좋아하실 거야. 

 

 

 

 

대인운 
***
21일경 가정이나 아주 친한 사람과 충돌할 예감이 있습니다.상대방의 주장도 일단 받아들이고 이야기를 듣는 것이 중요.처음부터 튕기는 일은 하지 않는 게 좋을 거예요.31일 장래성 없는 사랑은 깨끗이 청산하고 신변정리를. 그럴 수 있다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