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주변에 도움이 되고.자세히 주위를 보면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요.

 

 

 

 

 

 

 

 

 

전체운
***

태양과 수성이 사수자리의 배후로 다가오는 이번 시즌은 조금 방심하기 쉬운 팔자입니다.표면상으로는 온화한 나날이라도, 실은 수면 아래에서 여러가지 일이 진행되기 쉬울 때이기 때문에, 멍하니 있으면 자신만 중요한 것을 모르거나 행운의 싹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감각은 날카로워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일에 민감해져 빠르게 반응해 나갑시다.일 면에서는 자신의 서투른 일에 행운의 기회가 있을 것 같아. 서툴다고 거절하거나 남에게 흔들거나 빨리 해치우려고 하지 말고, 진지하게 임해봐.스스로도 놀랄만한 결과를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29일 보름달 무렵은 주위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부탁하거나 부탁하고 싶은 모습. 그 마음을 헤아려 당신에게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줍시다.그게 내 성장으로도 이어질 것 같아. 

 

 

 

 

대인운 
***
21일경 말 뒤에 있는 진의를 읽어내고.싱글벙글하고 있는 상대일수록 속마음을 말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29일경, 평생의 파트너라고도 부를 수 있는 인물과 만날 예감이 있다.연애든 일이든 짝꿍이 될 만한 상대를 찾으면 다가와 봐.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