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작은 소원이 이루어질 때입니다.이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소소한 행복을 진심으로 찾아봅시다.

 

 

 

 

 

 

 

 

 

전체운
***

23일까지는 잠시 휴식 때.목적이 없는 회식이나 모임은 패스하고 집으로 직행하는 것이 길.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소중히 합시다.벌렁 드러누워 영화나 동영상을 보거나 만화책이나 책을 읽는 것도 추천한다.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예상 이상으로 스트레스 해소가 될 것 같습니다.24일 이후에는 태양이 게자리의 창작 의욕을 자극합니다.뭔가 만들어보고 싶으면 바로 시작해보죠.걸작이 완성될 가능성이 높을 거야.일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이지만 떠오르면 바로 실행에 옮기는 것이 행운의 물결이 되는 포인트입니다.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에, 즉시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것 같습니다. 또, 개인적인 인맥을 직장 동료에게 소개하는 것은 NG. 나중에 귀찮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29일 보름달 무렵은 소소한 소원을 이루기 쉬운 팔자입니다.마음속으로 이루고 싶은 것을 외우고 그것이 이루어지기 위한 액션을 일으켜봐. 

 

 

 

 

대인운 
***
20일 전후로 마음은 NO인데 답장은 예스라고 말을 해서 후회하게 될 것 같아.사람을 좋아하시면 안됩니다.거절하고 싶을 때는 NO라고 분명히 말합시다.24일 전후는 연애운이 상승! 상대방이 어떻게 생각할지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애정을 솔직하게 직설적으로 표현하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