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 ~ 1/15)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생각만 해도 되니까 행동해 봅시다.움직이면 뭔가 수확이 있을 것 같아.

 

 

 

 

 

 

 

 

전체운
***

금성과 목성이라는 두 개의 길성이 운세를 강력하게 백업.둘 다 풍요로움을 가져오는 천체이므로, 이번 분기는 초조해하지 말고 천천히 인생의 과실을 맛봅시다.너무 아껴서 행운을 멀리하기보다 생활의 등급을 올려 쓰키를 잡읍시다.또, 24일 이후에는 인생관이 확 바뀌는 일이 일어날 것 같아.여기서 보수적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소 리스크가 있어도 과감히 커리어 체인지를 도모하거나 환경을 바꾸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 같다.중요한 것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가질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대인면에서는 주위가 매우 호의적입니다. 당신의 부탁을 받으면 싫다고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집니다.능숙하게 남에게 의지합시다.29일 보름달 무렵은 생각해도 상관없기 때문에 점점 액션을 일으켜 가는 것.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지만 움직이면 반드시 수확이 있을 것 같아.

 

 

 

 

대인운 
***
21일경, 싸움에 지장이 없다.상대방과 손잡는게 훨씬 이득.오히려 상대방도 정전을 원할 것 같으니 잘 협상해봐.31일쯤은 금성과 천왕성이 잘 배치되어 열정적인 로맨스 예감이 있습니다.약간 가시가 있는 타입에 주목을. 너부터 말을 걸어봐.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