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8월 말경부터의 일련의 미션이 일단락됩니다.어깨의 짐이 내려가서 한숨 돌릴 수 있을 것 같아요.이제부터는 좀 더 자유롭게 날개를 펴고 꿈과 희망, 사랑과 열정을 살 수 있는 시간에 들어갑니다.'해야 할 일을 해내다, 역할을 다하다' 모드에서 '정말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하다' 모드로 이동하는 것입니다.2023년 중반부터는 이미 '정말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하다'가 메인 테마가 되었지만, 8월 말 이후에는 일시적으로 '해야 할 일, 임무, 태스크, 책임' 쪽으로 스포트라이트가 옮겨갔던 것입니다.지금부터는 다시 '본제로 돌아간다'가 됩니다.

이번 주부터 다음 주까지는 '사랑이 가득 차다·열리다' 타이밍이기도 합니다.미라클한 사랑의 열매를 수확할 수 있을 것입니다.또한 창의적인 활동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사랑은 뭔가 새로운 것을 낳고, '생기는' 것은 대개 낳은 사람의 가정을 뛰어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예상 밖의 기쁨이 쏟아질 것 같은 타이밍입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파워풀한 활약의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정신없이 바쁘고 정신없는 분위기가 이번 주에 기세를 더할 것입니다.해야 할 일이 산더미이고, 여러 가지로 당신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닿아 주목됩니다.

그런 가운데 '무엇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하는가?'라는 큰 주제도 이번 주에 질문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예를 들어, 가족을 위해 일하고 있을 텐데, 어느새 그 가족이 일의 희생양이 되고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체험합니다.원했던 것이 아닌 상황이 어느새 내 손에서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충격적인 체험이지만, 그 와중에도 스스로는 어쩔 수 없는 더블 바인드 안에서 어떻게든 방향 전환을 시도한다면 이번 주와 같은 팔자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 생각을 빙글빙글 180도 뒤집음으로써 지금까지 찾을 수 없었던 터널의 출구를 발견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큰 사랑에 휩싸여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다시 파악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매우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생깁니다.멀리서, 가까이서, 많은 목소리를 받고, 그것을 되받아 가게 될 것입니다.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새로운 사랑의 관계가 형성되어 갑니다.특히 이번 주 새롭게 시작되는 대화, 혹은 깊어지는 대화에는 정면에서 직설적인 정애, 호의가 담겨 있습니다.

지금은 여행의 계절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멀리 떠나게 될 것입니다.특히 이번 주는 '인연이 있어 불린'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혹은 외출한 곳에서 특별한 사랑의 관계를 발견하고 거기서 새로운 인생 이야기를 엮기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