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양자리의 주간운

 

***

쿵 하고 짐이 도착해서 꾸러미를 열면 안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무언가가 나와 눈부심에 저도 모르게 눈을 감는다.예를 들어 그런 장면이 이번 주 어딘가에서 돌아올지도 모릅니다.뭔가 훌륭합니다, 가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타이밍인 것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그것을 집는 사람도 있고, 선물처럼 '보내지는' 것을 받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그것은 보수일 수도 있고, 감사일 수도 있고, 이자 같은 것, 혹은 더 뭔가 다른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하고 도움이 되고, 게다가 당신과 누군가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를 손에 넣으면 그것을 사용하게 됩니다.스스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만, 이번 주의 경우는 그 전부 또는 일부를 누군가와 공유하게 될지도 모릅니다.또는 프러포즈 시 건네지는 꽃다발이나 반지와 같은 특별한 '가치'가 오고갈 수도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특별한 별의 시간입니다.당신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는데, 별들이 그 주위에 꽉 모여 있어서 어쨌든 밀도가 짙습니다.

이번 주에 당신을 둘러싼 인간관계가 크게 바뀔 가능성이 있어요.특별한 만남이 있거나 소중한 대화와 상호 이해가 생기거나 혹은 중요한 계약을 맺게 될 수도 있습니다.나아가 더 다른 '관계의 심화' '관계의 성숙'이 일어나고, 그에 따라 누군가를 대하는 방식이나 마음의 거리가 확 바뀔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의 인간관계는 결코 부드러운 것이 아닙니다.진지하고, 열을 띠고, 당신이 가진 풍요로움과 상대방이 품고 있는 열정이 이상한 화학 반응을 일으킵니다.불꽃이 반짝이는 듯한 주고받기, 사람의 힘을 느끼는 주고받기, 자극을 받아 두근두근 조마조마하거나 열중하는 주고받기도 발생할 것입니다.상대방이 뜨거워지고 있다고 느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열을 상대방이 거울처럼 반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사람과 사람이 정말로 관여할 때 서로가 적지 않게 변용을 합니다.이번 주부터 다음 주는 특히 그 변용의 진폭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귀찮은 문제가 신기한 형태로 스르르 해결될지도 모릅니다.마음속의 응어리, 내 힘으로는 어쩔 수 없었던 일, 반쯤 포기할 뻔했던 것 같은 고민이 외부에서 비치는 빛 같은 힘으로 사라질지도 모릅니다.기다리고 있던 것이 드디어 도착하거나 소식이 오거나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누군가의 완고했던 태도가 바뀌거나 오해가 풀릴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에 일어날 변용은 어느 쪽인가 하면 지미한 것이거나 매우 사적인 것일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마음의 풍경이 확 바뀌어 매우 생활하기 쉬워집니다.통풍이 잘 되고 불안감이 가벼워지며 숨쉬기가 쉬워지는 것입니다.만성적인 통증이 사라지고 깜짝 놀랄 정도로 경쾌한 기분이 드는 그런 전환점이 이번 주 당신의 세계를 찾아올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