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게자리의 주간운

 

***

기쁨이 많은 주입니다.하고 싶은 일에 열중하여 순식간에 시간이 날아가는 것 같은 주가 될지도 모릅니다.혹은 계속 기회를 노리고 있던 것을 맑게 실행에 옮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불안시하고 있던 것에 승산이 서거나, 「이것으로 갈 수 있다」라는 희망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모두 「자신이 어떻게 하고 싶은지·무엇을 원하는지」라고 하는 것이 명확한 것이 전제입니다.'주문'할 수 있어야만 세계가 그 오더에 응해 줍니다.

그 바삭함을 깨닫고, 이번 주에 단번에 자신의 욕망이나 요망을 「극복시킨다」 「끓게 하는」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자신이 지금까지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황급히 '희망을 불타오르게' 하는 데 주력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소원이나 소망은 오랫동안 그것을 외면하고 있으면 어디에 있는지 전혀 알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쌓인 고엽과 먼지를 성대하게 청소하고 작게 빛나는 소망의 불씨를 찾아 큰 불을 피워가는 작업이 이번 주의 메인 테마가 될 수도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뭔가를 '달성'할 수 있는 때입니다.원하는 곳에 도달하는 사람, 하나의 '장'을 완성하는 사람, '이거다!'라고 생각되는 것을 잡는 사람, 염원하는 포지션에 서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아직 도중이긴 하지만 일단 중요한 지점까지 도달했다!며 주위와 기쁨을 나누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 주에 당신이 손에 쥐게 될 것은 틀림없이 당신의 노력의 성과이고 실력 덕분입니다.

꿈을이루는것을별을잡는다라고표현하는사람이있습니다.반짝이는 별을 잡을 때 사람은 위쪽을 향하고 있습니다.바깥 우주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어요.하지만 그 별을 원했던 이유는 어쩌면 당신의 발밑이나 뒤돌아본 배후에 있을지도 모릅니다.당신이 별을 잡기를, 당신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바라고 있어 준 사람에게도, 지금, 눈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잡은 별을 그 사람에게 보여줬을 때 새롭게 비춰진 세상에서 당신이 정말 갖고 싶었던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지금은 좋아도, 같은 일이 반복된다고는 할 수 없다」 「잘 되었지만, 자신의 힘만으로 할 수 있었을 리 없기 때문에, 솔직하게 기뻐할 수 없다」라고 느껴 버리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그러한 불안감이나 모종의 경계심은 지금은 별로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운도 실력 중이라고 하는데, 지금 당신의 세계에서는 바로 그 법칙(?)이 유효한 것입니다.언뜻 보기에 '내 힘이 아니다'라고 생각해도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시간을 들여 당신이 지금까지 세계를 차분히 펼쳐왔기 때문에 이번 주 잘 될 일이 있습니다.닿는 소리가 있고 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지금은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냉정하고 겸허한 사람이 많은 처녀자리 사람들이지만, 이번 주는 '나로서는 실력이 부족하니까'라며 새로운 세계를 외면하는 것은 아깝습니다.조금 덜렁거리는 정도로 딱 좋아요.밝음, 가벼움으로 새로운 특별한 길로 들어섭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