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푹신푹신 마음이 가벼워질 것 같아요.8월 말경부터의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번 주에 들어서면 제대로 착지합니다.그동안 당신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혹은 맡으면서 새롭게 시작한 것을 여기서 안정된 궤도에 올려놓게 됩니다.어깨의 힘을 빼고 여기까지 해 온 일을 정리하거나 앞으로의 계획을 천천히 짤 수 있는 것이 이번 주부터 다음 주에 걸친 시간대입니다.

이번 주부터 다음 주는 더 특별한 선물을 받을 기미가 있습니다.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멋진 것을 준비해 줄 것입니다.조금 늦은 생일 선물을 받는 사람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그 선물에는 '인연'이 담겨 있습니다.물건이 아니라 관계성 자체를 받는 그런 장면이 있을 것 같아요.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특별한 인간관계가 맺힙니다.공사 모두 멋진 만남이 있을 것 같고, 혹은 '아는 사람이 친한 친구가 된다', '친구가 파트너가 된다'와 같은 관계성의 진전, 깊어질 가능성도 높을 때입니다.잘 알고 있을 상대의 의외의 측면을 보고 완전히 인식이 바뀌는 일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중요한 약속을 하는 사람, 계약을 맺는 사람도 있겠죠.이 시기의 관여의 진전은, 금년 중반부터 당신이 임해 온 일련의 활동의 「보상」또는 「결론」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당신 자신이 열정에 불타 스스로에게서 쿵쾅쿵쾅 움직일 수 있는 때입니다.근데 그 어느 때보다 거기에 '나 말고 다른 누군가'가 있어요.그리고 그 '누군가'는 당신과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강한 연결고리를 맺으려고 합니다.많은 인간관계에는 '친구', '연인', '이웃' 등의 이름이 있습니다.그러면서도 이름을 알 수 없는 연결고리도 많이 있습니다.이름이 붙지 않는 연결을 '약한 연결'로 간주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지금의 당신은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10월23일~2023년 10월29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인사를 다하고 천명을 기다린다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 '인사를 다했다!'라고 생각되는 경험은 인생에서 그리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해낸 일, '더 이렇게 할 수 있었는데' 하고 후회하는 것, 더 진지하게 진지하게 할 걸, 게으름 피우는 것이 아니었다, 라고 계속 생각하게 되는 것이 인생에서는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 점에서 이번 주부터 다음 주까지 당신은 진심으로 '인사를 다했다!'라고 생각되는 상태가 될 것 같습니다.철저하게 노력하고, 싸우고, 「해냈다!」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그 '해낸' 경영의 결과 뜻밖의 문이 열립니다.의외의 사람이 보고 있어주고, 보다 밝은 장소로 당신의 노력을 끌어 올려줄지도 모릅니다.혹은 하늘에서 이상한 빛이 비치는 것처럼 새로운 길이 열릴지도 모릅니다.조금 의외의 '천명'이 찾아올 기미가 있는 타이밍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