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과거'에 초점이 맞는 운세입니다. 옛 친구로부터 갑자기 연락이 있고, 과거의 사건이 주목되고 할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는 팁이 '과거'의 수도. 어쨌든도 '과거'를 바라 보는 것으로, 어떤 발견과주의가있을 것 같다. 여기에 지금까지의 자신을 되돌아 보면, 앞으로 자신이 나아갈 방향도 보입니다 것 같습니다. 일 자체는보기 성과가 보이지 않는 경우. 하지만이시기에 할 일은 끈기있게 노력을 계속하여 마침내 큰 꽃을 피우는 예감. 다소 잘못 않고 내버려 않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또한 이번 일의 교육을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관계자에 교섭, 예비 조사 및 계획 수립 등의 작업은 수확이 많은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투자와 저축 등 미래의 자산 형성으로 이어질 액션이 길과 내자. 정보도 질 높은 것이 들어온 것 같기 때문에, 꼭 검토해 봅시다. 29 일의 보름달 시절은 사용하지 않는 신용 카드를 해지하거나 버리지 못하고있어 오래된 통장 등을 처분하거나 직접 金回り 정리를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연애운 
***

여성적인 매력이 높아지면서 이성 주목되는 운세입니다 만, 안에는 당신을 단순히 성적인 눈으로 보는 사람도있을 것. 그런 사람의 숙련 유혹은 요주의. 즉시 손을 내밀어 오는 것 같은 상대는 멀리 두는 편이 현명하다. 교제중인 사람은 두 사람의 마음이 엇갈림 쉬운시기입니다. 당신이 더 초조해하고 상대의 기분을 캐기하기 쉽습니다 만, 여기는 너무 불필요한 일을 생각하지 않고 응양에 짓고있는 편이 좋을 듯. 촘촘하게되어 상대에게 이것 저것 확인 많으면 오히려 관계가 삐걱 버릴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체력이 때만 조금 컨디션이 형편도 빠듯이까지 노력하는 경향. 하지만 무리는 절대 금물. 여기에서 컨디션을 부수고 및 복구에 시간이 걸릴 것. 상태가 나쁜 생각하면 빨리 휴식을 취하고 리커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용면에서는 환절기에 피부의 상태가 흔들림 쉬운 때. 어쩌면 지금까지의 치료는 피부 상태를 회복시킬 어려울지도. 흔들림 피부에 효과적인 화장품 등도 나와 있으므로 찾아보세요. 미용에 추가 친구로부터 좋은 정보를 떠나는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