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자신의 소유물을 정리하는 때가 왔습니다. 자신이 장차도 갖고 싶은 애착이있는 것으로 무조건 좋다는 것과를 나눕시다. 예를 들어 액세서리도 가지고 싶은 것은 깨끗이 닦아 보관. 한편 샀지 만 출전 기회가없는 것이나 디자인이 오래되어 다시 착용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과감히 처분하십시오. 귀금속이라면 리사이클 숍에서 돈을 바꿉시다. 그렇게 친밀한 소지품을 정리하면 이상하게 인간 관계도 일도 자신에게 플러스가 될 것이 들어오고, 마이너스가되는 것은 자연 도태되어 갈 것. 또한 이번 분기는 금전적으로도 스포트이 닿을 때. 저축보다 버는 운이 상승 해 올 때, 그래서 부업 아이디어가있는 사람은 시작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지금보다 수익이 올라가는 경우 전직도 나쁘지 않습니다. 보름달을 맞이하는 29 일 쯤은 향후 돈이 될만한 이야기 ​​나 아이디어 일이 사람에서 가져온 것. 그 사람이 신뢰할 수있는 상대라면 타고도 좋을듯합니다.

 

 

 

 

 

 

 

 

 

연애운 
***

물고기 자리의 연애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경우가 많고, 때로는 순서를 날리기 순서가 반대가되기도 쉽습니다. 하지만 이번은 순서대로 연애가 행복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교제 결정한 상대도 아닌데 결혼 전에 동거하거나 금기에 한해서는 그런 것은 가급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이시기에 만난 사람은 생활력이 높고, 동시에 페미니스트이기도하므로 파트너가 상대로서는 매우 좋을 것. 해당 할 것 같은 사람이 나타나면 교류를 가지고 봅시다.

 

 

 

 

미용,건강운 
***
살찌기 쉬운 경향이 나옵니다.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가 계속되면 순식간에 체중이 늘어나 버리는 예감이. 단백질과 야채도 제대로 섭취합시다. 또한이시기에 눈에 띈 건강 상품이나 보충제 등은 볼만한 가치가있을 것 같다. 그러나 마시는 것만으로 살을 빼는 등 손쉬운 다이어트 것에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미용면에서는 고가의 화장품이 반드시 효과가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있을 것 같다. 처음에는 샘플 재판 크기로 시험해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