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게자리의 주간운

 

***

"내 안의 숨겨진 적과 싸우는 '할 수있을 때입니다. 이 시간은 이미 3 월 아타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만, 이번은 특히 금욕 적으로 싸울 수있을 것 같습니다. 게으름이나 응석 버릇 종속 버릇 등을 앓고있는 사람은 뭔가 자신 규칙을 결정하고, 그것을 한 회 한 회, 단계적으로 지켜 나감으로써 자신을 꾸준히 바꾸어 나갈 때입니다.

단,이 "금욕적인 투쟁" "자신 규칙 '은 결코'정신 론 '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투쟁이나 규칙 먼저, 뭔가 재미가 붙어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라면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면 즐거워합니다. 공부도 "점점 알고 왔어!"라는 반응이 나오면 즐거워하고 배운 것을 도움 활약 있다면, 그것이 큰 기쁨으로 이어집니다.

이시기의 "금욕적인 싸움 '은 그러한 즐거움과 기쁨이 매우 밀접하게 붙어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멀리 흐릿 낙원을 목표로 천리 길을 갈 것은 매우 힘들 것으로, 좌절도 쉽습니다. 하지만 1 일마다 오아시스가 있다면 열심히 진행합니다. 재미와 필요 하긴하지만 조금 어려운 것. 이 양자를 잘 계획에 떨어 뜨려, 리얼하게 나갈 수 타이밍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불평이나 귀찮은 조건을 내고 오는 사람은 가급적 접근되고 싶지 않아합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이 당신의 눈앞에 나타 났을 때 당신의 뒤에서 밥 동료가 튀어 나와 그 사람에게 열심히 말을합니다.

조마 조마하면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당신도 점점 동료가 "귀찮은 사람 '에게 말을 한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상대는 조금 까다로운 그러나, 그렇지만 굉장히 유용한 물건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동료는 그것에 대해 인식하고 확 앞에 나와주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비유입니다. 하지만 이번은 그런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서보고 "까다로운 사람 '이 당신의 동료 나 친구의 눈에는"재미 있고 유익한 것을 부여해주는 사람 "에 보이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대화를 통해 그 '유익한 것 "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료 나 친구 '는 일반적으로'동료 나 친구"이라고 부를 것 같은 존재일지도 모릅니다. 우연히 거기에 있던 사람이나, 선배 나 친척, 파트너, 경쟁사, 혹은 어떤 관계라고 할 수없는 아는 사람 인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 사람의 행동을 보면 곧 "이것은 자신의 편이다"라고 아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매우 적극적이고 열정적이고 이상한 "인연"을 타고 찾아온 당신을 미래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열심히 활약 할 수있는 때입니다. 이 "활약 기 '는 이미 3 월 아타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만, 이번은 특히"열심히 "느낌이 강합니다. 당신의 의지에서 정책에서 특기에서 솜씨로 정면으로 진검 승부 있기 때문입니다. 쓰러 것 같지도 않은 강적을 쓰러 있으며, 개조 황당한 상황에서도 힘차게 전환 해 갈 수 있습니다.

이번 처녀 자리의 팔자를보고 느끼는 것은 '강한!'라는 이미지입니다. 호완, 辣腕, 활짝 개인 행동력 꾸준한 대응력 단호한 태도입니다. 내면의 규범 의식이 사명감 빛나다합니다. "상대 나름" "상황에 따라 '등의 기회는 지금은 거의 의미를 만들기입니다. 길이 없으면 만들면된다,라고 단호한 태도로 주위도 자연스럽게 좋은 형태로 말려 줄 것입니다.

계속 따뜻하게 아이디어를 터지 표출 기회가 찾아 올지 모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만들어 온 것만큼이 상황에서 무기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